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먹기 편한 유아, 어린이 유산균 프리마도필러스 키즈

반응형

사탕처럼 씹어 먹는 츄어블 유산균 Primadophilus

유산균은 장내에 서식하면서 면역력을 높여주고 유익균을 통해 소화를 돕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비타민과 함께 사랑받는 영양제입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유산균은 필요하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집도 아이들과 함께 유산균을 먹고 있는데요.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 번 소개한 프리마도필러스 제품이 카테고리를 나누면서 키즈용 제품으로 기존의 츄어블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3 Billion CFU, 30 Chewable Tablets

가격 : US $ 7.49 (한화 약 8,818원) - 바로가기

새롭게 라인업이 정리 되면서 패키지도 새롭게 바뀌었는데요. 기존보다 더 깔끔하고 먹기 편하게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 다른 함량이나 성분 등은 크게 변화가 없네요. 맛도 체리맛과 오렌지맛의 2가지 그대로 판매 중입니다.

 

 

30억 마리의 유산균을 담고 있고 30일분이 1만 원이 안 되는 착한 가격도 그대로입니다. 키즈 제품이 조금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새롭게 생긴 주니어는 성분이 좀 더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대가 좀 높은데, 주니어는 캡슐형이라 좀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키즈가 편합니다. 칠드런은 과립형이고요.

 

 

하루 한 알이면 끝이라 간편하고 30억 마리를 보장하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저희는 체리맛을 선호하는데, 오렌지 맛도 판매 중입니다. 오렌지 맛은 귤젤리가 좋더라고요. 그냥 씹어 먹으면 되기 때문에 2~12살까지 권장 연령이긴 한데, 초등학교에 입학할 정도의 나이라면 키즈 대신 주니어를 먹이는 게 좋습니다. 

 

 

기존 패키지와 다르게 돌려서 여는 타입으로 변경되었는데요. 덕분에 꺼내기 더 수월 합니다. 물론 기존처럼 완벽 밀봉된 상태로 배송되고 실온에서 보관해도 되기 때문에 보관이나 휴대도 간편하고요.

 

 

기존의 패키지는 주니어 제품의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요건 캡슐 형태라 별도로 향이나 맛이 첨가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대신 유산균류의 종류가 더 많고 캡슐형태라 장까지 살아서 가는데 더 유리하죠.

 

 

씹어먹으면 되는 츄어블 타입이라서 약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매우 잘 먹습니다. 그냥 놔두면 몇 개씩 꺼내 먹기 때문에 어디 치워놔야 할 정도니까요. 저도 먹어 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고요. 그냥 삼켜도 알아서 분해되니 괜찮은데, 2살부터가 권장 연령이긴 하지만 그래도 4살 정도 돼야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은 성장 상태가 서로 다르니 씹어먹을 수 있는 정도면 괜찮습니다.

 

 

츄어블 태블릿의 크기도 크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사탕처럼 먹어도 되니 크기가 좀 커도 좋겠지만 아무래도 어린 유아들이 많이 먹게 될 제품이라 너무 크면 만일의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 좋습니다. 첫째도 요걸 먹었었는데, 최근에 주니어가 생기면서 주니어로 바꿔서 주고 있네요.


유산균을 음식으로 먹는 게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기 떄문에 가족모두 챙겨 먹는게 좋습니다. 어린아이들도 변비로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럴 때 유산균은 정말 직방이더라고요. 좀 심하다 싶으면 어른들 먹는 것을 나눠서 먹여도 좋은데, 평소에는 아이들용 제품을 먹여서 장내 유익균을 유지시켜 주는 게 좋습니다.

아이들용 유산균을 고민 중이라면 프리마도필러스 제품군을 눈여겨봐 두세요.

 

 

Nature's Way, Primadophilus, 어린이용, 만 2~12세용, 체리 맛, 30억 CFU, 츄어블정 30정

 

kr.iherb.com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프리마도필러스 주니어 키즈와 비교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C, 영국 원산지의 원료를 사용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젤리로 먹는 야미베어 칼슘 + 비타민D3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말이 필요없는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골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