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코세척 네일메드, 비염이나 미세먼지로부터 코를 시원하게

반응형

우리 집 필수품 네일메드 코 세척 키드

 

요즘은 방송에서도 코 세척하는 것이 종종 나와서 그런지 코 세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사실 병원에서도 종종 해주기 때문에 새로울 것은 없는데 개인적으로 집에서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더 신기하게 생각하는 것 같더라고요.

 

시대의 변화에 따라 공기질도 많이 바뀌는데 요즘은 미세먼지 같은 호흡기 질환에 대한 경각심이 높고 공기질이 좋지 않다 보니 비염이나 알레르기 같은 증상으로 코 세척을 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어서 관련 제품을 약국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NeilMed, The Original & Patented Sinus Rinse Kit, 50 Premixed Packets

가격 : US $12.24 달러 (한화 약 14.259) - 바로가기 

 

김군이 사용하는 제품은 닐메드 혹은 네일메드라고 부르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이게 가장 잘 맞더라고요. 이젠 우리나라 약국에도 이런 코 세척을 위한 가루 식염수를 많이 판매하는데 바로바로 구입할 수 있게 국내 약국에서 파는 제품 몇 가지 써 봤지만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코가 맵거나 해서 개인적으론 잘 맞지 않아서 네일 메드 꼬박꼬박 구입하고 있습니다.

 

 

 

네일 메드는 부비동 관리에 관한 제품을 상당히 많이 판매하고 있고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용을 따로 판매하기도 하는데 아이들용 콧물 제거기 같은 것도 판매합니다. 하와이 갔을 때 마트 가서 가장 먼저 집어 온 것도 요것이었네요. 월마트에서 구입하기도 했는데 아이허브나 월마트나 가격이 비슷합니다. 

 

 

 

아이허브에는 100개까지 믹스와 50개짜리 패키지를 판매하는데 50개까지 패키지는 세척병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세척병은 3개월 정도에 한 번은 바꿔줘야 하니 주로 50개짜리를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100개짜리 믹스를 함께 구입하는데 그러면 얼추 3개월 정도 쓰고 남습니다.

 

 

 

50개짜리에는 이런 세척 용기가 기본 제공됩니다. 새것은 아이들에게 주고 전 그전에 아이들이 쓰던 걸 사용하는 방식으로 계속 바꿔주고 있고요. 

 

 

 

식염수 스틱은 이렇게 재사용 가능한 팩에 담겨 있는데 실제로 저걸 개봉해보면 깔끔하게 잘리지가 않아서 사용하기가 불편하더라고요. 저희 집은 따로 지퍼팩에 넣어서 사용하는데 그게 더 편합니다. 

 

 

 

팩을 열어보면 50개의 혼합 스틱이 들어 있고 한번 사용할 때 1개의 스틱을 사용하면 됩니다. 개별 포장이니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겠죠?

저희 집 화장실 양쪽에 나눠서 두고 사용하는데 개별 포장이라 아이들 감기 있거나 하면 여행 갈때도 가져갑니다.

 

 

 

세척병은 240미리가 정량이고 한포씩 넣으면 됩니다. 김군에 정수기가 120ml씩 나오니까 두 번 넣으면 딱 맞더라고요. 식염수 만들 때 수돗물이 아니라 정수 물 써야 하는 것 아시죠? 정수기 온도 조절되면 가장 낮은 온도로 해서 해주면 딱 쓰기 좋은 온도가 됩니다. 우리 아들 녀석도 잘하거든요.

 

 

 

 

사용하고 나면 잘 말려줘야 하는데 이런 전용 스탠드가 있습니다. 직구로 해도 좀 비싸서 월마트에서 찾아봤는데 없어서 못 사 왔네요...ㅠㅠ 그래도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스탠드 정말 편하던데 아이허브에서는 안 파네요.

 


이제 코 세척은 그리 낯선 풍경은 아닐 것 같은데요. 비염이 있거나 코막힘으로 고생한다면 사용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아들 녀석도 잘하니까 초등학생이라면 몇 번 연습하면 잘할 수 있습니다. 아들 녀석도 처음에는 좀 무서워하더니 코 막혀서 답답하니까 자기가 잘하더라고요. 너무 어렵고 무섭게 생각하지 말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

 

NeilMed, The Original & Patented Sinus Rinse Kit, 50 Premixed Packets

가격 : US $12.24 달러 (한화 약 14.259)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추천,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하와이안 스피룰리나 구입 후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남자를 위한 전립선 관리를 도와주는 아이허브 쏘팔메토 나우푸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말이 필요없는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골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