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자


남자들은 전립선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환경적인 요인이 더해지면서 젊은 사람들도 전립선 건강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기도 하죠. 전립선은 생식은 물론 생활과도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데, 전립선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 주는게 좋기 때문에 미리미리 챙겨 먹두는게 좋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 중 가장 널리 알려진것이 바로 오메가3와 함께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입니다.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250 Veg Capsules

가격 : US 14.99 달러 ( 한화 약 16,260 원 )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쏘팔메토도 종류가 많은데, 제가 먹는것은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나우푸드의 쏘팔메토 입니다. 쏘팔메토는 약이아닌 보조제이긴 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판매 승인을 받을만큼 효능을 입증받고 있습니다.


이름에도 벌써 맨즈 헬쓰(Men;s Health)가 들어갈 만큼 남자들에게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에서 자라는 토종 야자나무의 일종인데, 이 나무의 열매가 쏘팔메토 베리 입니다. 





한번에 2캡슐, 하루에 2~3회 섭취가 권장량 입니다. 250캡슐의 대용량 제품을 구입해도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물론 Non-GMO 원료를 사용하고 GMP 시설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캡슐 당 550mg의 쏘팔메토 베리 추출물이 들어있고 2중씰로 단단히 봉인되어 있습니다. 향이 좋지는 않지만 캡슐 타입이니 쏙 넘기면되서 먹기도 편합니다. 캡슐이라 크기가 크지도 않구요.




물론 베지캡슐이라서 먹기도 편합니다. 호박씨 오일이 들어간 제품도 있던대 그건 통관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쏘팔메토 베리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플라보노이드, 스테롤, 지방산 등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는 인디언들의 원기 회복용으로 활용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전립선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국내에도 많은 쏘팔메토 제품이 많지만 역시 나우푸드의 가성비와 함량을 따라오지는 못하더구요. 토마토에서 얻을 수 있는 라이코벤도 전립선에 좋지만 역시 쏘팔메토 추출물이 가장 전립선 건강에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메가3와 함께 챙겨 먹으면 좋은데, 오메가3는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심혈관계 질환에도 예방이 되니 나이가 좀 있는 부모님들은 함께 챙겨 드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쏘팔메토도 다른 보조제들처럼 관리에 중점을 두고 먹어야 하니 쏘팔메토로 건강할 때부터 꾸준히 관리해 보세요.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250 Veg Capsules

가격 : US 14.99 달러 ( 한화 약 16,260 원 )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우측 배너와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사진으로보는리뷰
앱(APPS)
GAME
iHerb완전정복
사진으로떠나는여행
해외직구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