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남자를 위한 전립선 관리를 도와주는 아이허브 쏘팔메토 나우푸드

반응형

전립선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자

남자들은 전립선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환경적인 요인이 더해지면서 젊은 사람들도 전립선 건강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기도 하죠. 전립선은 생식은 물론 생활과도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데, 전립선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 주는 게 좋기 때문에 미리미리 챙겨 먹두는게 좋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 중 가장 널리 알려진것이 바로 오메가 3와 함께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입니다.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250 Veg Capsules

가격 : US 14.99 달러 ( 한화 약 16,260 원 )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쏘팔메토도 종류가 많은데, 제가 먹는것은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나우푸드의 쏘팔메토입니다. 쏘팔메토는 약이 아닌 보조제이긴 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판매 승인을 받을 만큼 효능을 입증받고 있습니다.

 

이름에도 벌써 맨즈 헬쓰(Men;s Health)가 들어갈 만큼 남자들에게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에서 자라는 토종 야자나무의 일종인데, 이 나무의 열매가 쏘팔메토 베리입니다. 

 

 

한 번에 2 캡슐, 하루에 2~3회 섭취가 권장량입니다. 250 캡슐의 대용량 제품을 구입해도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물론 Non-GMO 원료를 사용하고 GMP 시설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캡슐 당 550mg의 쏘팔메토 베리 추출물이 들어있고 2중씰로 단단히 봉인되어 있습니다. 향이 좋지는 않지만 캡슐 타입이니 쏙 넘기면 돼서 먹기도 편합니다. 캡슐이라 크기가 크지도 않고요.

 

 

물론 베지 캡슐이라서 먹기도 편합니다. 호박씨 오일이 들어간 제품도 있던데 그건 통관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쏘팔메토 베리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플라보노이드, 스테롤, 지방산 등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는 인디언들의 원기 회복용으로 활용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전립선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국내에도 많은 쏘팔메토 제품이 많지만 역시 나우푸드의 가성비와 함량을 따라오지는 못하더군요. 토마토에서 얻을 수 있는 라이 코벤도 전립선에 좋지만 역시 쏘팔메토 추출물이 가장 전립선 건강에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메가 3와 함께 챙겨 먹으면 좋은데, 오메가 3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심혈관계 질환에도 예방이 되니 나이가 좀 있는 부모님들은 함께 챙겨 드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쏘팔메토도 다른 보조제들처럼 관리에 중점을 두고 먹어야 하니 쏘팔메토로 건강할 때부터 꾸준히 관리해 보세요.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250 Veg Capsules

가격 : US 14.99 달러 ( 한화 약 16,260 원 )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필구 오메가3, 말이 필요없는 가성비 최고의 오메가3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B, 피로회복을 돕는 영양제 쏜리서치 베이직 B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루테인, 눈 영양제 나우푸드 루테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