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추천,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반응형

하루 한 알로 채우는 맞춤 영양 종합 비타민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채우기 위해 다양한 영양제를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요즘은 다양하게 영양제들이 출시되어서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기가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흔히 영양제로 먹는 비타민도 남성용과 여성용 그리고 부모님을 위한 50+까지 다양하게 얼라이브에서 나오고 있는데, 저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Men's를 먹고 있습니다. 물론 여성용도 있어서 와이프도 먹고 있죠.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Men's Multi-Vitamin, 60 Tablets

가격 : US $16.64 (한화 약 18,621원) - 바로가기

 

전에는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을 먹고 있었는데요. 종합비타민이 함량이 높긴 하지만 3번이나 먹어야 하고 태블릿 크기도 큰 편이라 좀 불편했는데 요건 하루 한알로 끝낼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알약의 크기도 좀 작습니다.

 

얼라이브는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비타민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인데, 최근에는 국내에 직접 판매를 시작했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인기가 있으면 우리나라에 직접 판매하는 브랜드들이 종종 있습니다. 

 

 

1알씩 먹으면 되니 패키지의 크기도 작아서 보관이나 사용이 편리 합니다. 캡도 편한 방식이고요. 얼라이브는 캡이 다 비슷한 방식인 것 같아요. 

 

 

과일과 야채를 기반으로 하는 천연 비타민이라서 좋은데, 소화를 돕는 효소가 배합되어 있어서 흡수에도 좋습니다. 버섯 균사체를 이용해 면역력에도 좋도록 배합하고 있고요.

 

기본적으로 비타민을 기반으로 남자들을 위한 성분을 보강한 제품인데, 성별의 특성에 기여한 영양성분을 넣어 주고 있습니다. 여성용은 피부와 손톱 그리고 머리카락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추가되어 있다고 하네요.

 

 

멀티 비타민이랑 캡이 좀 다른데, 돌려서 여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살짝 들어 올리면 열리는 방식입니다. 병이 작아서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으니 식탁 위에 올려두고 생각날 때마다 먹는데, 눈에 잘 보이는데 놓아두어야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2 중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운반이나 배송에 의한 손상이 적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변질의 우려가 좀 있으니까요. 공기에 노출되면 산화하기 시작할 텐데, 단단히 밀봉해 두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끔 파손된 제품이 오기도 하는데 저희는 아이허브에 메일 보내니까 바로 새 제품 보내 주더라고요.

 

 

태블릿 크기는 종합 비타민보다는 좀 작은 편입니다. 먹기가 한결 수월한데 하루 한 알이라 사무실 책상에 두고 바로바로 먹어도 좋아요.  

보통 멀티비타민은 6개월분 원스 데일리 라인은 2달분의 제품을 많이 구입합니다. 근대 너무 오래 두고 먹으면 잘 안 먹게 되니까 2달이라도 꾸준하게 먹어 주는 게 좋고요.

 

코팅된 압축 태블릿 방식인데 식전에 먹으면 속이 좀 쓰리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크게 문제는 되지 않더라고요. 점심 혹은 저녁 식사 후 한 알씩 먹어주면 크게 무리되지는 않습니다.

 


비타민은 이제 영양제라기보다는 일상처럼 되고 있는데, 합성비타민은 먹으나 마나라는 이야기도 많이 있어서 될 수 있으면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비타민을 먹곤 합니다. 이 제품이 정답은 아니겠지만 남자에게 필요한 기본 영양소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이것 아니라도 비타민 하나 정도는 꾸준히 먹어 주는 게 좋은데 저희 집 아이들은 젤리 형태로 된 것으로 해서 가족이 모두 먹고 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그리고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 특화된 라인도 있으니 가족 모두 건강을 챙겨 보세요.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슈퍼푸드 뉴트렉스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퍼시피카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맛 좋은 아이허브 어린이 칼슘,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부모님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50+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어린이 젤리 비타민 야미 베어스 멀티 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