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하와이안 스피룰리나 구입 후기

반응형

슈퍼푸드 스피루리나 먹을만할까?



비타민이나 유산균 같은 영양제는 이제 필수로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이기도 할 텐데, 식습관이 예전과 많이 바뀌고 잘 챙겨 먹기가 힘들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이유 때문에 영양제를 챙겨 먹기도 하구요.


스피루리나는 슈퍼푸드로 알려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600가지 영양소가 들어 있어서 몸의 밸런스를 맞추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기 때문에 우주를 탐사하는 우주인들의 식품으로 사용될 정도로 꽤 효과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500 mg, 400 Tablets (200 g)

가격 : US 25.89 달러 ( 한화 약 29,000 원) - 바로가기




저희는 꽤 오래전부터 스피룰리나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많은 부분을 채워 주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하와이 갔을 때 코스트코에서 사올려고 했는데, 태블릿도 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그냥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게 좋겠더라구요.





최근에는 1000mg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복용이 500mg 제품에 비해서 간편하긴 하지만 용량 대비 가격대가 높아서 500mg 제품이 가성비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태블릿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먹기가 불편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될 듯.





세이프 락으로 아이들이 쉽게 손대지 못하게 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화학적인 약이 아니고 자연의 식품을 가공한 것이니까요.


우리 둘째는 3살 때부터 먹고 있는데, 먹이려고 먹인 게 아니라 자기도 달라고 떼써서 한 개씩 주면 우걱우걱 씹어 먹었거든요. 근대 분말 제품은 별로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먹어보면 지옥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저도 분말은 먹지 않고 간편하게 태블릿으로...





500mg 제품은 하루 6알, 1000mg 제품은 하루 3알이 정량입니다. 함량 차이가 크지만 1000mg 은 양이 적습니다. 둘의 복용 기간은 비슷할 것 같긴 하네요. 





하지만 1000mg 제품은 태블릿 크기가 크기 때문에 큰 태블릿 잘 못 먹는 사람들은 500mg 제품을 먹는 게 좋습니다. 저희는 500mg 제품을 먹는데 다른 영양제도 먹는 게 있어서 하루에 3~4알 정도만 먹고 있습니다. 확실히 먹기 편해야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앞서 언급했듯 가루 형태의 제품보다는 이런 알약 형태의 제품이 먹기가 편합니다. 가루는 해조류라서 그런지 맛이 정말 이상해서 못 먹겠더라구요. 해조류 좋아하시면 잘 먹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정말 거부감이 많이 들어서 태블릿을~ 파우더를 압축해 놓은 것이라 만지면 손에 묻어납니다.



스피루리나에는 수백 가지가 넘는 미네랄과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있는데, 많은 채소를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를 단 몇 알로 보충할 수 있으니 너무 좋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다양한 영양소가 있으니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몸의 밸런스를 잡아 주는데 좋은 것 같구요.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어른들의 선물용으로도 좋은데, 미란다 커의 해독주스에도 사용된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 스피루리나 한번 먹어 보세요.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500 mg, 400 Tablets (200 g)

가격 : US 25.89 달러 ( 한화 약 29,000 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