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과 활력 충전의 키워드는 비타민 B


비타민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영양제지만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 중요한 물질이라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집집마다 먹진 않아도 비타민 한 병씩은 있을 것 같은데, 쉽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음료들이 많은 것도 피로회복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이 몸에서 부족해지는데, 비타민은 몸의 대사와 두뇌활동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소홀히 하면 안 되는 영양소 중에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비타민 B는 체네에서 생산되지 않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부족하다 싶으면 꼭 보충해 주는 게 좋습니다. 



Thorne Research, Basic B Complex, 60 Capsules

가격 : US $20.50 달러 (한화 약 22,613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비타민 B 제품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쏜리서치의 비타민 B 콤플렉스입니다. 기본인 BAISC과 스트레스에 중점을 두는 스트레스 라인이 따로 있구요. 전 둘을 번갈아 가면서 먹습니다. 한통 비우고 다른 한 통먹고 이런 식이죠.


비타민은 수용성과 지용성 비타민으로 나눠지는데, 비타민 B는 수용성 입니다. 쏜리써치 비타민 B는 수용성 비타민 중 비타민 C를 제외한 나머지 비타민 B의 복합체(Complex)라 여러 비타민 B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B는 비타민 중에서도 가장 복잡하고 종류가 많아서 일일이 챙기기가 어려운데, 쏜리써치의 비타민 B 콤플렉스는 이런 고민을 싹 해결해 줍니다.





잦은 피로감을 느낀다면 비타민 B의 부족을 의심해 보는 것이 현명한데, 비타민 B는 뇌의 활동과도 관련이 있어서 기억력이 저하되거나 식욕이 감퇴되기도 합니다. 봄이나 겨울철에 비타민 B가 부족해지기 쉽지만 현대인에게 피로란, 생활의 일부조.


우리가 흔히 피로회복을 돕는 자양 강장제로 잘 알고 있는 우루사나 비콤씨도 비타민 B를 베이스로 만들어집니다.





간단하게 돌려서 여는 타입이고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으로 된 병을 사용합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편하구요. 하루 한 알이면 되기 때문에 먹는데 부담도 없습니다. 


2중씰로 안전하게 배송되지만 보관은 냉장 보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중에서도 비타민 B만 냉장 보관을 권하더라구요.





천연 원료를 베이스로 하고 천연 비타민으로 베지 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은 천연 비타민과 합성 비타민으로 나눠지는데, 보통 천연 재료 뒤에 비타민 이름이 붙으면 천연 비타민이라고 생각하면 구분이 쉽습니다. 


몸이 무거운 날 먹어주면 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 피로가 오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잘 파악하는 게 중요 합니다. 꼭 약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도 없고 뭐든 음식으로 자연 섭취 하는 게 좋지만 비타민 B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이 안되니 조금은 보충해 주는것도 나쁘지 않구요.

쏜리서치 비타민 B는 다양한 비타민 B를 간편하게 해결해 주는데,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외국 의사들도 추천하는 브랜드로 꽤 믿을 만합니다. 나른해지기 쉬운 계절이니 비타민 B 한번 챙겨 보세요.


Thorne Research, Basic B Complex, 60 Capsules

가격 : US $20.50 달러 (한화 약 22,613원) - 바로가기



 

김군의 페이지 링크에는 누구나 다른 할인코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 

장바구니 전체 5% 할인 코드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코드Welcom5와 함꼐 하면 총 10%의 할인을 받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하고 5% 추가 할인 받으세요~ 위의 쿠폰을 클릭해도 됩니다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사진으로보는리뷰
앱(APPS)
GAME
iHerb완전정복
사진으로떠나는여행
해외직구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