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도 파네, 개조로 가성비 극대화

반응형

가성비 좋은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 아이허브에서 사자



요즘 LED 마스크가 인기입니다. 어떤 원리로 개선되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써본 사람들의 피부 톤이 좋아지는 것을 주변에서 보니까 한번 써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도 요즘 피부 톤에 관한 관심이 많아서 남성용 화장품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데, 아이허브에서 찾아보다가 LED 마스크를 판매 하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 버튼을 광클! 



Neutrogena, Light Therapy Acne Mask

가격 :  US $35.93 (한화 약 40,984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이것도 많이 추천하는 LED 마스크라서 자주 품절되니 알림 맞춰놓고 입고되면 빠른 구매가 필요합니다. 입고 주기가 다른 제품에 비해 길지는 않더라고요. 요즘 아이허브 할인 프로모션을 많이 하니 좋은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간단한 설명과 주의사항이 있는데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아닙니다. 블루와 레드의 2가지 타입의 빛이 나는데 각각 영향을 주는 부분이 다르더라고요. 





구성품 자체는 많지 않습니다. 컨트롤을 담당하는 액티베이터와 LED 마스크가 구성의 전부... LED 개수가 많지는 않은데 촘촘하게 박혀 있을수록 비싸겠죠?





전면부는 구멍이 뚫려서 앞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사실 너무 밝아서 LED를 켜 놓고 앞을 보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당장 급할 때 그래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정도. 





액티베이터는 AAA 사이즈의 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건전지는 기본 제공하는군요. 30회가 기본인데 30회 다 쓸때 까지는 건전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걸 누가 충전식으로 개조해주면 좋은데 말이죠.... 그냥 충전지로 써야겠습니다.





LED는 총 21개가 박혀 있습니다. 구멍마다 한 개씩이라서 각각 다른 빛을 내주고 있고요. 구조나 마감은 단순하네요. 다른 제품들은 못 봐서 잘 모르겠지만 마감이 아주 고급 진 느낌은 아니네요.





액티베이터를 마스크에 연결하면 남아 있는 사용 횟수가 표시됩니다. 마스크에서 빼면 전원이 차단되더라고요. 버튼을 2~3초 정도 꾹 누르고 있으면 빛이 확 들어오면서 시작됩니다. 





마스크 안쪽에는 선글라스 같은 게 있는데 이걸로 얼굴에 쓰는 방식입니다. 저 선글라스는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듯하지만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안경처럼 쓰면 되는 거라 편하긴 합니다.





사용시간은 1회당 10분으로 1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회당 10분을 꼼짝 않고 해야 한다는 압박과 부담이 생기는 부분이죠. 만약 중간에 꺼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면 그냥 한 번을 날리게 됩니다. 아주 야박하게 만들어 놨네요.





액티베이터에 리밋이 30회로 잡혀 있어서 원래는 30회를 사용하면 교환해야 합니다. 한 달에 한번 정도는 투자하라는 얄팍한 상술이죠. 그래서 이걸 무한대로 사용하도록 개조해서 사용합니다. 


개조는 아주 쉽습니다. 액티베이터를 분해해서 전선 하나만 연결해주면 되거든요. 30회를 다 쓰고 나면 개조할 예정인데, 개조를 하고 나면 액티베이터에 연결하면 바로 전원이 들어오는 방식이라 10분 카운터가 안됩니다. 대신 계속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지켜야 하는 압박에서 벗어날 수 있고요. 10분 타이머를 스마트폰으로 맞춰주면 좋겠죠?





마스크가 용접 마스크처럼 보이는군요. 그래도 이런 저가형 LED 마스크치곤 디자인이 깔끔한 편입니다. 마스크를 켜면 눈앞이 무척 밝아 집니다. 켜고 그냥 있어도 상관없다고 하는데 눈앞이 엄청 밝아지니까 개인적으론 상당히 거슬리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레이저 치료할 때 사용하는 요런 눈 가리게를 함께 사용하는데 이걸 착용하면 좀 괜찮더라고요. 아무래도 눈부심 때문에 걱정이라면 이런 눈 가리게를 하나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사실 전 단순한 LED 빛이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까진 아직도 의구심이 많이 들지만 주변에서 이런 LED 마스크 쓰는 사람들이 좋다고 칭찬도 많이 하고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도 여성분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기로 꽤 유명하더라고요. 몇 번 사용해보니까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액티베이터를 매달 구입해야 하는 것은 좀 아까우니 개조해서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개조는 아주 쉬우니까 30회 사용이 걱정이라도 하나쯤 구입해 볼만합니다.


Neutrogena, Light Therapy Acne Mask

가격 :  US $35.93 (한화 약 40,984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