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어린이 젤리 비타민 야미 베어스 멀티 비타민

반응형

맛있게 먹는 젤리형 멀티 비타민, 아이들에게 그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영양소 공급이 필수 입니다. 음식으로 100% 다 채워 줄 수 있으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음식으로 섭취 못하거나 몸에서 만들 수 없는 영양소도 있고 영양소를 다 맞춰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영양제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비타민은 영양제 중에서도 기본이 되는 것이라 많이들 먹고 있죠.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Complete Multi-Vitamin

가격 : US $ 20.65 (한화 약 23,971원) - 바로가기



야미 베얼스(Yummi Bears)는 젤리형 비타민이라 아이들이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서 챙겨 먹기가 참 좋습니다. 보통 아이들 영양제는 맛과 향이 좋아서 큰 거부는 없지만 젤리형이 가장 무난하고 먹이기 좋더라구요. 저희집은 여러 회사의 비타민을 섞어서 먹이는 편인데, 한가지만 계속 주면 처음에는 잘 먹지만 질려 하더라구요. 그중에 가장 반응이 좋은 녀석이 야미 베얼스 입니다.



메이드인 미쿡의 제품이고 합성색소나 맛 첨가제는 들어 있지 않습니다. 1997년부터 비타민을 만들어 온 회사로 전통있는 회사이기도 하구요. 아이들용이지만 어른들이 먹어도 맛이 좋다는...ㅎㅎㅎ 어른 영양제도 판매하고 있는데 그건 먹어보진 못했네요.



천영 과일로 맛과 색을 낸 젤리가 200개 들어 있습니다. 하루 3개까지 권장하고 있으니 약 6개월 정도 먹을 수 있는 양 입니다. 유통기한은 긴 편이니 그건 염려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200개가 많아 보여도 먹이다보면 순식간 입니다. 저희집은 아이가 둘이라서 더 그런것 같네요.



성장과 발달을 위한 균형있는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항산화와 면역에 관계되는 비타민C, 뼈와 면역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 뇌와 혈구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엽산, 세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와 눈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등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뚜껑은 돌려서 여는 타입인데, 아이들이 쉽게 열수 없도록 안전 뚜껑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있다고 너무 많이 꺼내 먹는것도 좋지 않은데, 몰래 꺼내 먹진 못하겠네요. ㅋㅋㅋ



앞서도 언급했듯 과일에서 추출한 색소를 사용하는데 향도 맛도 과일과 비슷하고 3가지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곰 모양이라 딸 아이가 참 좋아 합니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항원이나 클루텐, 유제품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저희집 냉장고 한칸은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와 저희것으로 꽉 차 있는데, 굳이 냉장보관을 할 필요는 없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냉장보관하면 좋더라구요. 유아들은 액상 비타민도 있으니 그것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비타민은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거의 기본이 되는 영양제라 많이들 먹고 있죠. 사실 어떤 영양제든 꾸준하게 먹는게 중요한데, 씹어먹는 비타민들도 좋지만 가끔은 방식을 좀 바꿔서 주면 좋습니다. 저희집이 그러고 있거든요. 아무래도 젤리 비타민이 반응이 제일 좋고 오랫동안 질려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사탕이나 젤리대신 줘도 되니 편하기도 하구요. 아이들을 위한 종합 비타민을 찾는다면 야미 베얼스~ 기억해 두세요~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Complete Multi-Vitamin

가격 : US $ 20.65 (한화 약 23,971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