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의류 및 악세서리

스타일이 살아 있는 데일리 백팩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

데일리 남자 백팩으로도 좋은 가스튼루가 클래식



미세먼지가 급증하고 있지만 따뜻한 기운과 함께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입학 혹은 개학과 함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가방을 찾는 시즌이기도 하구요. 요즘은 가방을 기능성으로만 찾지 않고 스타일에 따라 코디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클래식한 베이직 백팩 하나 있으면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스웨덴 감성을 가득 담고 있는 가스톤루가 제품들도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인데요. 방학과는 무관한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백팩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가스톤루가 백팩을 구입하면 마치 명품 가방처럼 부직포로 된 케이스에 담겨 배송되는데요. 보관할 때 먼지로부터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고급스러워서 선물해도 받는 사람까지 기분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올리브와 브라운 믹스 컬러의 클래식입니다. 올리브를 베이스로 브라운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5성급 호텔에서 칵테일을 마셔도 어울릴 만한 비주얼~ 플로퍼도 디자인이 괜찮은데 클래식이 그냥 무난하고 여행 다닐 때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작년 이맘때도 가스톤루가의 백팩을 한번 소개 한적이 있어서 2번째 클래식 제품을 사용하는데 처음보다 패키징하는 방식이 좀 바뀌었더라구요. 좀 더 신경쓴 티가 팍팍 나고 전체적으로 완성도를 높인것 같습니다. 





외부 재질은 컨버스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컨버스의 무거운 느낌은 아니라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무게도 0.9kg으로 가벼워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데, 캐리어에 넣어서 여행지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운 컬러의 포인트 부분은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좋고 클래식한 멋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박음질이나 마감이 상당히 좋은데 보통 컨버스 가방은 약간 싸구려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 요건 그렇지는 않더고요.





수납 덮개는 자석식으로 되어 있어서 열고 닫는 게 상당히 편리합니다. 끈으로만 되어 있으면 휴대품을 꺼내기가 너무 불편하니까요. 자석의 힘이 꽤 좋은 편이라 빠르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메인 포켓은 끈으로 한 번 더 조여주게 되어 있는데, 가죽 스토퍼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조여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게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상당히 편하고 꽤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이기도 하죠. 





가방 안쪽은 부드러운 천으로 한 번 더 마감해주고 있어서 사용감이 부드럽습니다. 안쪽에 내부 포켓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는 아니지만 꽤 깊고 넓어서 가방 안에 굴러다닐 만한 것들을 정리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스위치나 PSP 정도는 가뿐히 들어 갈 듯.





등 부분에 히든 포켓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여권을 세워서도 넣을 수 있을 정도고 꽤 깊습니다. 여행 다닐 때 여권과 비상금 같은 것 넣어서 다니면 절대 잃어버릴 일은 없겠죠? 이 가방을 딱 받아 드는 순간 들었던 생각이 '해외여행 갈 때 들고 다가서 메고 다니면 좋겠다' 였거든요.





가방 앞에 있는 외장 포켓은 자석으로 한번 그리고 지퍼로 한번 이렇게 2중 잠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부로 노출되어 있는 포켓이다 보니 조금 더 복잡하게 열도로 되어 있는데, 지퍼는 약간 힘을 줘야 하니 도난 방지에도 괜찮을 듯.





포켓도 꽤 넓어서 다양하게 이것저것 수납해서 다니기 좋습니다. 가스톤루가 제품들은 보통 남녀 공용인데, 여성분들은 상시 사용하는 물건들이 많으니 외장 포켓에 넣어두면 빠르게 사용하기 좋고 정리도 편합니다. 중요한 건 보통 파우치에 넣어서 안쪽에 수납하니까 자질구레한 것들을 넣어두면 좋겠네요.





바닥도 받침을 만들어 놓아서 바닥에 놓았을 때 어느 정도 보호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잘 닿는 부분은 가죽으로 덪데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하도록 디자인 했구요. 물론 바닥 부분은 좀 두껍게 처리해서 바닥 충격 방지도 됩니다.





우리 집에 택배가 오면 제일 먼저 달려드는 우리집 꼬마 아가씨가 이번에도 제일 먼저 착용해 봤네요. 아이들이 메고 다니기는 좀 큰 감이 있습니다. ㅋㅋㅋ 저기 뒤에 아직 비닐도 뜯지 못한 로우 프로 프리라인도 보이는군요... 배송 온 지 한 달이 넘도록 아직 뜯지도 못하고...ㅠㅠ





지금은 프로모션 기간이라 가스톤루가 제품을 구입하면 도트백과 어드레스택이나 플로칸 중에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4만원 상당하는 판매 중인 제품이니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겠죠? 어드레스 택 하나 달고 싶은데...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못 달고 있거든요...ㅠㅠ 도트백은 블랙과 크림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어드레스 택과 플로칸 증정은 제고 소진 시까지니 관심 있다면 빠르게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가스톤루가 제품을 구입할 때 할인코드를 넣으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6월 3일까지라 넉넉하지만 증정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려면 좀 서두르는게 좋구요. 


>> 15% 할인 코드 :  FastKorea




가스톤루가 제품이 이런 가방 중에는 약간 고가이긴 하지만 그에 맞는 품질은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면 부담을 덜 수 있는데, 가스톤루가 홈페이지에서 구매해도 국내로 무료배송해주니 구매가 어렵지도 않더라고요. 배송도 빠른 편인데, 우리나라에도 Office를 가지고 있어서 빠르게 배송해 주더라구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돼서 애용하는 가방인데 제 와이프도 예쁘다고 종종 메고 다닙니다. 커플로 해도 괜찮을 듯. 화이트데이도 있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프로모션 잘 활용해서 득템해보세요.


>> 가스톤루가 공식 홈페이지 : https://gastonluga.com/kr/

>> 가스톤루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stonluga/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