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포인트 남김없이 사용하세요
이제 2018년도 거의 끝나가고 있는데요. 아직도 멤버십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는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내가 낸 요금으로 돌려받는 포인트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돌려받은 포인트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소멸되면 너무 아깝자나요.
저도 매년 거의 포인트 사용을 하지 못하고 소멸시키곤 했는데, 최근에는 실제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추가되면서 거의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KT 멤버십 포인트 더블할인은 평소 포인트 활용이 적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KT 멤버십 Pay가 추가되면서 더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포인트를 2배로 활용해서 그만큼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기 때문에 알차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1월의 KT 더블할인은 꾸준히 인기 있는 G마켓 할인 쿠폰 부활과 뚜레쥬르 할인까지 더해서 야무지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진행하던 GS 슈퍼 GS 프레시, 도미노피자, CGV 할인 등 인기 많은 제휴사 혜택은 그대로 가져가고 있는데요.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사 할인이 진행돼서 추가되는 스페셜 제휴사가 아니라도 충분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한곳만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게 좀 아쉽긴 한데, 저는 대부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도미노 피자 할인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와이프랑 영화 볼 때 사용하기도 하구요.
11월에는 G마켓과 뚜레쥬르가 스페셜 혜택으로 지원되는데요. G마켓 할은 쿠폰은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니 그만큼 쇼핑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VIP 등급이라면 G마켓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면 7,000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한 달만 제공되는 혜택이니 서둘러 확인해 보는 게 좋겠죠? 뚜레쥬르는 천 원당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케익 하나만 구입해도 꽤 할인 폭이 큽니다. 단!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는 없어서 그게 좀 아쉽네요.
더블할인과는 별개로 최대 5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문화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11월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 번째 외출과 슈가플래닛의 전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0 포인트를 투자해서 최대 50% 할인이나 1+1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꽤 괜찮은 혜택입니다.
이런 혜택이 아니라도 기본으로 주어지는 무료 혜택도 있는데요. 저는 VIP라서 CGV 영화 무료나 제휴사에서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스타벅스를 애용하고 원래 아메리카노 무료지만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원하는 음료로 교환도 가능하구요. 근대 아이스로 바꿔도 추가금이 붙는다는... ㅋㅋㅋ
특히 할인 제휴사 중에 미샤가 추가돼서 상시로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게 되어서 여성분들에게 크게 호응 받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남자들도 톤 업 크림같은 제품들을 자주 찾기 때문에 두루두루 활용성이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포인트는 100점만 차감되니 완전 꿀 혜택이죠?
특히 11월 30일까지는 할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비폴렌 엠플러 2종(비폴렌 리뉴 크림 10ml + 비폴렌 리뉴 앰플러 10ml) 미니어처를 제공한다고 하니 저도 꼭 방문해서 득템해야 겠네요.
또 하나~ 매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득템 Free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요건 매월 바뀌는 제품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5,000 포인트를 차감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꽝 되면 차감이 없구요. 이번 달에는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세트가 주인공이니 KT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1월 혜택을 전하고 있자니... 빠른 시간이 확 느껴집니다. 포인트가 남는다고 돈으로 돌려주지는 않으니 남은 포인트는 12월까지 알뜰히 소진하고 새로운 포인트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죠. KT 멤버십 포인트 혜택에 관한 내용은 KT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니 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 KT 2018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