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혜택 가이드 더블할인 미샤 할인 추가됨

반응형

KT 멤버십 포인트 남김없이 사용하세요



이제 2018년도 거의 끝나가고 있는데요. 아직도 멤버십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는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내가 낸 요금으로 돌려받는 포인트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돌려받은 포인트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소멸되면 너무 아깝자나요.





저도 매년 거의 포인트 사용을 하지 못하고 소멸시키곤 했는데, 최근에는 실제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추가되면서 거의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KT 멤버십 포인트 더블할인은 평소 포인트 활용이 적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KT 멤버십 Pay가 추가되면서 더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포인트를 2배로 활용해서 그만큼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기 때문에 알차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1월의 KT 더블할인은 꾸준히 인기 있는 G마켓 할인 쿠폰 부활과 뚜레쥬르 할인까지 더해서 야무지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진행하던 GS 슈퍼 GS 프레시, 도미노피자, CGV 할인 등 인기 많은 제휴사 혜택은 그대로 가져가고 있는데요.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사 할인이 진행돼서 추가되는 스페셜 제휴사가 아니라도 충분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한곳만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게 좀 아쉽긴 한데, 저는 대부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도미노 피자 할인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와이프랑 영화 볼 때 사용하기도 하구요.





11월에는 G마켓과 뚜레쥬르가 스페셜 혜택으로 지원되는데요. G마켓 할은 쿠폰은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니 그만큼 쇼핑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VIP 등급이라면 G마켓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면 7,000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한 달만 제공되는 혜택이니 서둘러 확인해 보는 게 좋겠죠? 뚜레쥬르는 천 원당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케익 하나만 구입해도 꽤 할인 폭이 큽니다. 단!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는 없어서 그게 좀 아쉽네요.





더블할인과는 별개로 최대 5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문화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11월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 번째 외출과 슈가플래닛의 전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0 포인트를 투자해서 최대 50% 할인이나 1+1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꽤 괜찮은 혜택입니다.





이런 혜택이 아니라도 기본으로 주어지는 무료 혜택도 있는데요. 저는 VIP라서 CGV 영화 무료나 제휴사에서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스타벅스를 애용하고 원래 아메리카노 무료지만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원하는 음료로 교환도 가능하구요. 근대 아이스로 바꿔도 추가금이 붙는다는... ㅋㅋㅋ





특히 할인 제휴사 중에 미샤가 추가돼서 상시로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게 되어서 여성분들에게 크게 호응 받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남자들도 톤 업 크림같은 제품들을 자주 찾기 때문에 두루두루 활용성이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포인트는 100점만 차감되니 완전 꿀 혜택이죠?


특히 11월 30일까지는 할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비폴렌 엠플러 2종(비폴렌 리뉴 크림 10ml + 비폴렌 리뉴 앰플러 10ml) 미니어처를 제공한다고 하니 저도 꼭 방문해서 득템해야 겠네요.





또 하나~ 매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득템 Free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요건 매월 바뀌는 제품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5,000 포인트를 차감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꽝 되면 차감이 없구요. 이번 달에는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세트가 주인공이니 KT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1월 혜택을 전하고 있자니... 빠른 시간이 확 느껴집니다. 포인트가 남는다고 돈으로 돌려주지는 않으니 남은 포인트는 12월까지 알뜰히 소진하고 새로운 포인트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죠. KT 멤버십 포인트 혜택에 관한 내용은 KT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니 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 KT 2018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