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올레tv tv포인트 흩어진 포인트로 충전하자

반응형

올레tv 포인트로 VOD 보는 방법!



민족의 명절 추석!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런 명절에는 이동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음악이나 VOD 시청이 많아집니다. 이동 간이 아니라도 가족끼리 모여 즐거운 담소와 함께 영화라도 한편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명절의 여유로움 이겠죠.


올레tv는 요금제에 따라 VOD 구입에 필요한 TV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TV 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하는데요. 저도 TV 포인트를 모바일 요금제 혜택으로 11,000원을 받고 있지만 역시 항상 모자르더라구요.


하지만 ~ 다른 제휴사 포인트들을 올레TV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정보 몇 가지만 입력하면 쉽게 포인트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설정 메뉴를 잘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르는 경우도 많은데, 메뉴에서 쿠폰/포인트 메뉴를 선택하면 포인트 충전/관리 메뉴에서 TV 포인트 메뉴에서 포인트 충전과 전환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환 메뉴를 선택하면 자신의 카드 포인트나 멤버십 포인트 등을 알 수 있고 각각의 포인트를 선택하면 세부적인 화면에서 원하는 포인트를 TV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올레tv 모바일에서도 TV포인트 메뉴에서 자신의 TV포인트 확인과 포인트 전환을 할 수 있으니 이동 중에도 쉽게 포인트를 사용해 VO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쉽죠? 카드 포인트 외에도 주유소 같은 멤버십 포인트와 컬쳐캐시 등 다양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TV 포인트 전환 외에도 TV 포인트 앱이나 모바일 페이지에서 무료 충전소도 운영되고 있으니 포인트가 없어도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충전할 수도 있구요.





이렇게 충전된 포인트는 VOD 결제할 때 사용하면 되는데, 포인트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론 1:1 전환이라 매우 효율적입니다.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으니 그것을 활용하는 것도 좋구요.


저는 KT 스마트폰 요금제에서 11,000원 TV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영화 한 편 보면 순삭이라 포인트 충전으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VOD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포인트가 바닥나고 있다는 것이 슬픔...



전에는 TV 포인트가 일반적인 KT의 보너스 같은 개념이었는데 TV 포인트가 하나의 서비스로 변경 되면서 좀 더 다양하게 여러 가지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확인하려면 TV 포인트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는것 같은데, 아마 제 요금제로 무료 포인트 들어오는 거 사용하려고 이용 동의해 두었던것 같아요.


간단히 흩어진 포인트로 올레TV의 VOD를 즐길 수 있고, 미디어팩에 가입하면 음악과 올레tv의 여러 무료 컨텐츠를 즐기면서 tv포인트 1만원(12월까지) 얻을 수 있으니, 아직 미디어팩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