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멤버십의 추가 된 혜자 혜택 테마파크와 글로벌 혜택

반응형

공항라운지와 놀이공원 테마파크까지 더욱 확장 된 KT의 멤버쉽 혜택




"

 안녕하세요. 드자이너 김군 입니다

"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당연하게 따라오는 혜택이 통신사의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각종 혜택인데요. 사실 혜택들을 잘 몰라서 멤버십 포인트를 다 쓰지 못하고 넘겨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잘 사용하지 않는 혜택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는데, KT는 지속적으로 혜택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 보는 습관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2018년 새해가 되면서 KT 멤버십 혜택도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 아직 더블할인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추운 겨울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와 여행자를 위한 글로벌 혜택 등 새로운 제휴처가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여행자를 위한 혜택이 대거 추가되어서 눈여겨볼 만한데요. 전 세계 130개 도시의 3만여 개의 액티비티를 예약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해외여행 플랫폼 'KLOOK'과 전용 페이지를 통한 하나투어 패키지 5% 할인 혜택이 제공돼서 해외여행 준비에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여행 갈 때 면세점을 들리게 마련인데요. 온/오프라인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요건 KT 멤버십 VIP와 GOLD 등급 회원이 대상이라 자신의 멤버십 등급 확인이 필요합니다.



등급에 부합된다면, 신세계 면세점 통합 등급 GOLD로 자동 승급되고 인터넷 면세점은 Lv3이 됩니다. 구매에 대한 혜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조금씩 다르지만 구매 금액별로 선불카드나 적립금을 리워드 받을 수 있으니 쇼핑에 많은 도움이 되겠죠?


특히 온라인 면세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데, 복잡한 면세점을 돌지 않아도 출국장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으니까요.


남은 시간에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등에 위치한 SKY 허브 라운지를 동반 2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와 홍콩, 다낭, 파타야, 세부, 코타키나발루 공항에 있는 T라운지에서도 무료 음료와 현지 여행용 패키지 등의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구요. 해외여행 갈 때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 혜택도 빼놓을 수 없는데, 각 테마파크 별로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30~4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파크나 아쿠아리움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춥다고 집에만 있기 보단 가볍게 나들이 나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KT 테마파크 할인혜택 자세히 보기 <<


KT의 더블할인 멤버십도 좋지만 지속적인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가 늘어나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이 요즘은 해외여행을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해외여행 관련 혜택이 상당히 늘었네요. 당장 계획이 없더라도 잘 기억해 두었다가 활용하면 좋겠죠? PP카드가 없어서 그동안 라운지 이용을 망설였는데 이번에 가족여행 갈때는 좀 편안하게 쉴 수 있겠네요. 요모조모 쓰임세 많은 KT 멤버십 혜택으로 더욱 알찬 겨울을 즐겨 보세요.


>> KT 글로벌 혜택 자세히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