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가성비 좋은 아이허브 마카 뭘 먹을까?

반응형

호르몬 균형을 잡아주는 마카, 여자들도 좋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남성을 위한 대표적인 영양제 중에 하나가 마카(MACA)입니다. 실리마린은 간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좋아서 함께 많이 구입하는 영양제고요. 남성에게 좋다고 널리 알려졌지만 최근 효과를 본 여성분들의 후기들이 전해 지면서 여성분들도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원래 마카는 남녀 구별없이 음식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영양제로도 쓰이곤 합니다. 파우더나 캡슐 형태로 많이 구입하는데, 파우더보단 이런 캡슐 형태가 먹기가 편한 것 같습니다. 

 

 

Now Foods, Maca, Raw, 75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14.99 달러 (한화 약 16,931원) - 바로가기

 

 

원래 비가공 형태의 RAW 마카만 통관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가공 형태의 제품까지 모두 통관이 가능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w 마카가 함량이나 성분비가 높은데, 아이허브에도 많은 마카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나우푸드 제품이 가성비가 아직까진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마카 제품류 중에서도 판매 1위고요.

 

 

마카는 안데스의 산삼이라 불릴 만큼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 칼슘과 칼륨 그리고 무기질이 풍부해서 호르몬 균형을 잡아주어 몸의 균형을 잡아 줍니다. 원래 페루 지역에서는 음식에도 많이 사용하는 식자재라고 하네요.

 

 

반응형

원래 마카는 '마'과에 속하는 식물인데요. 한번 재배하면 5~10년 동안 휴지기를 가져야 할 정도로 땅속의 영양분을 모조리 흡수한다고 하니 생명력이 놀랍기도 하지만 그만큼 영양성분도 높겠죠? 마치 인삼과 비슷하고요.

 

 

나우 푸드의 마카는 6:1의 높은 고농축이라 high potency의 효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Gelatinized' 즉 젤라틴화 된 마카를 사용하는데, 젤라틴화 된 마카는 전분이 제거되어 소화가 잘되고 영양성분이 농축됩니다. 그래서 더 고농축으로 만들 수 있죠.

 

 

물론 베지 캡슐로 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서 흔히 구입할 수 있는 캡슐 제품보단 살짝 크긴 하지만 태블릿 제품보단 사이즈가 작아서 목 넘김도 좋아요.

 

 

하루에 1~2회 1 캡슐씩 먹으면 되는데, 정해진 정량은 없지만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저는 한 캡슐씩만 먹습니다.


요즘 마카가 건강보조제로 다시 주목받고 있는데,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호르몬 관련해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많이들 찾는 것 같습니다. 점점 효능이 알려지면서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 현상이 생길 정도라 하는데, 해외에서는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천연 자양강장제로 인기 만점인 마카로 균형 잡힌 호르몬 균형을 찾아보세요.

 

Now Foods, Maca, Raw, 75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14.99 달러 (한화 약 16,931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테스토잭, 통캇알리 추출로 남성호르몬 강화와 피로회복까지 챙기자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ZMA, 숙면과 근육이완을 돕는 추천 호르몬 보충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트리블러스 남성 추천 영양제, 근육과 스테미너에 좋은 트리블러스(Tribul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