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ZMA, 숙면과 근육이완을 돕는 추천 호르몬 보충제

반응형

남자에게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ZMA


ZMA

보통 사람들이 격한 움직임 뒤에 잠이 잘 온다고 하지만 사실 격한 움직임 뒤엔 숙면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숙면을 취하기 어려우니 다음날 몸이 천근만근이 되기 싶상이죠. 운동을 하지 않은 날이라도 좀 깊게 잠을 자고 싶을 때 ZMA를 먹어주면 개운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ZMA가 숙면 유도제는 아니지만 비슷한 효과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원래 보디빌더들이 근력을 키우고 피로를 회복할 때 많이 썻지만, 요즘은 일반인들도 피로회복 용도로 많이 찾습니다.


Now Foods, ZMA, Sports Recovery, 90 Capsules

가격 : US $14.01 (한화 약 16,344원)-바로가기


 

ZMA

제가 요즘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먹는 ZMA입니다. 믿을만한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제품이고 운동 보충제를 위한 스포츠 라인 입니다. 제가 격한 운동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작업하다보면 늦게 잠들기 일쑤인데 이거 먹고나면 좀 편하게 잠을 자게되고, 좀 덜자도 꽤 개운 하더라구요.

 

 

ZMA

ZMA의 주 성분은 아연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 B-6 입니다. 비타민 B-6는 몸의 스트레스 수치를 낮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가 주로 근육통이 있을 때 먹는 근육 이완제의 주성분이 아연과 마그네슘인데, 이것도 근육이완제라서 주 성분은 아연과 마그네슘 입니다.

 

 

ZMA

남자는 하루 3알, 여자는 2알을 잠자기 30~60분전에 먹는게 좋습니다. 먹고 난 뒤에 자기전까진 유제품이나 칼슘이 포함된 음식과 영양제는 되도록 피하구요. 제가 소개해 드린 테스토잭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아마 남자의 이야기 일듯 싶네요.

 

아연이 남성호르몬 테스트토스테론의 수치를 높여 주는데, 근육을 증가시키고 성생활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명 성생활 미네랄로 알려지기도 했죠. 굴이 남자에게 좋다고 하는것도 아연이 풍부해서인데, 카사노바도 굴을 즐겨 먹었다고 합니다.ㅋㅋㅋ 중년남성분들이 요즘 ZMA를 많이 찾는다고 하는군요.

 

 

ZMA

용기는 반 투명 용기라 남은 잔량을 확인하기 편리 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인데, 너무 큰통보단 90알(한달)짜리 자주 사는게 좋더라구요. 180개들이 큰 통도 있으니 여럿이 먹을거라면 큰 용량을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저희집은 저 혼자 먹어서 아직은 60개짜리로 충분 하네요. 한달에 한통씩 사면 쇼핑의 즐거움도 있구요...ㅋㅋㅋ

 

 

ZMA

GMP 마크 획득! GMP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으로 우수한 건강식품을 선별하고 품질을 보증하기 위한 마크 입니다. 제조 및 생산품의 품질을 모두 관리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구요.

 

 

ZMA

보통 NOW 푸드 제품들 처럼 돌리는 방식이 아닌 위로 따는 방식의 뚜껑을 사용 합니다. 뚜껑색이 오렌지색이라 왠지 더 스포티해 보이고 액티브한 활동에 적합해 보인다는...

 

 

ZMA

보통 아연이랑 마그네슘 제품들이 하얀색이던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허브 제품과 다르게 내용물이 상당히 하얗더라구요. 아연은 면역체계를 유지해 주고 세포 성장 조절과 조직복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피수 입니다. 마그네슘은 신경근육 유지에 도움을 주구요.

 

 

ZMA

캡슐이 약간 큰편인데, 태블릿 제품이 비해서 캡슐은 조금 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크게 부담갖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ZMA는 헬스 트레이너들도 권장하는 보충제고, 천연 원료를 사용해 부작용의 위험도 없으니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 두는게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운동 후 근육 이완보다 숙면에 도움을 좀 받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했는데, 지금은 먹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도움이 많이 됩니다. 요즘 운동을 조금씩 하고 있는데, 왜 이런걸 몰랐나 싶을 정도로 효과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주변 헬스 트레이너들도 권장하고 있고, 남녀를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새벽에 작업하는일이 잦아서 새벽에 늦게 자는 편인데, 이거 먹고 자면 아침이 정말 개운해지더라구요. 숙면을 도와 주니 근육통이나 체력적인 이유로 잠을 깊게 자지 못하고 피로 하다면 ZMA를 강력 추천 합니다.

남자들의 스테미너에도 좋다고 하니 활기찬(?) 새벽을 맞이하고 싶다면 꾸준히 먹어 보세요~


Now Foods, ZMA, Sports Recovery, 90 Capsules

가격 : US $14.01 (한화 약 16,344원)-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