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트리블러스 남성 추천 영양제, 근육과 스테미너에 좋은 트리블러스(Tribulus)

사포닌 함유! 테스토스테론을 촉진해 남성 스테미너에 좋은 트리블러스(Tribulus)


트리블러스(Tribulus)

남자에게 차~암 좋은 보조제 트리블러스 입니다. 원료는 트리블러스 테레시스 우리나라 말로는 남가새로 바닷가 모래 땅에서 자라는 한해살이 풀 이름 입니다. 트리블러스에는 호르몬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지만 스테미나 및 활력 증강 근육량 증가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호르몬 생산을 촉진시켜서 남성 생식 건강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Now Foods, Sports, Tribulus, 1,000 mg, 180 Tablets

가격 : US $25.48 (한화 약 30,582원) - 바로가기


트리블러스(Tribulus)

나우푸드 트리뷸러스는 최소 45% 이상의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고, 시중에서 판매 되는 제품 중에 가장 강력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GMP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사의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트리블러스(Tribulus)

나우푸드의 스포츠 라인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운동하는 사람들도 먹어두면 좋습니다. ZMA와 트리블러스는 찰떡 궁합이죠. 인삼에도 많이 들어 있다는 사포닌 성분이 45%이상이니 굳이 홍삼을 먹지 않아도 되겠죠?



트리블러스(Tribulus)

일일 권장 섭취량이 정해진건 아니라서 어느정도 먹어야 한다는 기준은 없지만 매일 한정 정도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탄산칼슘과 셀룰로오스 첨가! 식물성 코팅이 되어진 정제 입니다. 



트리블러스(Tribulus)

 보통 많이 사용하는 뚜껑 타입의 병인데 이건 그래도 밀폐가 잘 되는 편이라 보관이 오래 되는것 같습니다. 유통기간도 긴 편이구요. 



트리블러스(Tribulus)

앞서 언급했듯 GMP인증을 받은 기업이라 NOW 푸드의 제품은 믿을 수 있습니다. GMP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으로 우수한 건강 식품을 선별하고 품질을 보증하는 마크 입니다. 



트리블러스(Tribulus)

태블릿이 조금 큰편이라 먹기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한알만 먹으면 되니 큰 부담은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나오는 베지캡슐의 알약과 길이는 비슷한데 두께가 좀 두껍네요.

일반적으로 ZMA는 잠들기 30분전에 먹고, 트리블러스는 운동 전이나 아침에 먹어주는게 좋습니다.


트리블러스는 운동선수들도 즐겨 먹을 만큼 호르몬 생산을 촉진시켜주고 남성의 생식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는 보조제 입니다. 인위적으로 호르몬을 주입하는것 보다 부작용이 적으니 안심할 수 있는거죠. 오래전부터 서양에서 사용된 민간 식품인데, 현대에와서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트리블러스만 먹는다고 근육이 샘솟진 않지만 스테미너(성욕?)을 강화해주고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물론 모두에게 적용 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만...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해 주면 무척 좋아 하는 보조제 입니다....ㅋㅋㅋ

스테미너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라면 트리블러스를 한번 먹어 보세요~


Now Foods, Sports, Tribulus, 1,000 mg, 180 Tablets

가격 : US $25.48 (한화 약 30,582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5
  • phdjin 2016.06.21 21: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보았습니다. 트리블러스와는 관련없지만 본문 내용 중에 테스토잭 이야기가 나와서 문의드립니다. 최근에 테스토잭 100 (120 식물성 캡슐) 제품을 구입해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려고 하니 통관금지 품목이라고 결제가 안 되던데요. ^^ 만약 최근 구입해서 통관이 가능했다면, 그 방법을 좀 알려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허브첫구매 2016.09.07 14: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님께서 올리신 글 하나하나 다 보며 공책에 적어가며 어떤 영양제를 사줘야하나 3일째 아이허브만 파고있네요ㅠㅠ 사업을 하고있는데 매일 신경쓰고 스트레스에 쌓여있는사람입니다 아침에 퉁퉁부어 출근했던 사람이 저녁이 되어 퇴근 후 모습을 보면 헬쓱해져 있고 입술에 색이 없네요ㅋㅋㅋㅋ 그 모습을 보자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 ㅠㅠ 전 20대중반이라 팔팔한데..혼자 빨리 늙어가는 걸보니 불쌍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살면서 1번도 달지않았던 댓글을 달고있네요.. 도와주세요 예전엔 새벽까지 술을 먹고도 출근하던 멋진체력을 가졌던 사람이 30대 중반이 되니 이젠 술을 먹어도 12시 전에 들어와 눕자마자 코를 골아요 술 안먹은 날도 눕자마자 곱니다;; 예전엔 맥주잔에 양주를 먹던사람이 소주도 힘들다고하네요.... 테스토잭100과 마카 실리마린300 이렇게 구매하려했더니 품절에 통관이 안되어 해당 글에 있는 나우 트리블러스, 나우 마카, 나우 실리마린150,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프로폴리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or쏜리서치종합비타민,아직미정인 비타민B군 이렇게 구매하려하는데요

    테스토잭100대신 넣은 트리블러스와 마카의 궁합도 괜찮을런지요?ㅠㅠ 또..혹시 제가 지금 구매하려는 구매품목에 과하게 몰려져있는 영양이 있나 여쭤보고싶어요... 영양성분을 어찌그리 잘 알고계신지ㅠㅠ 글이 너무 많이 도움되어 부모님도 챙기고싶네요 비록 3일 동안이지만 공부하는 3일은 얼굴도 모르는 님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아이허브에 까막눈이였던 제게 너무 유용했습니다 글 홍보하고싶은 생각까지 들 정도로요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비타민군은 기본 영양제지만 다른 영양제를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는것은 사실 좋지 않습니다. 한달 정도 간격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간다고 생각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비타민과 실리마린을 베이스로해서 먹고 나머지는 조금씩 텀을 두고 먹어 주는게 좋습니다. 영양제 안먹던 사람이 갑자기 먹으려면 그것도 부담이거든요.
      저도 나이 먹으면서 더 피로하게 느끼긴 하는데, 갑자기 너무 피곤해 한다면 영양제가 문제가 아닐수도 있으니, 의사와 한번 상담해 보세요. 저는 매년 종합검진 받거든요.

  • 로로 2016.09.14 1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리블러스 검색하다보니
    http://m.dailypharm.com/newsView.html?ID=212048
    이런 기사가 있네요
    탈모유발해서 대머리 촉진한대요;;!
    정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