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V30 라즈베리 로즈, 생각보다 잘 나왔네

반응형

신비로움을 더한 컬러로 돌아온 LG V30 라즈베리 로즈와 풍성한 구입 이벤트



"

안녕하세요. 드자이너김군 입니다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는 스마트폰의 첫인상은 물론 소유자의 개성을 나타나내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초기에는 블랙과 화이트 일색이던 스마트폰들이 점점 더 컬러를 입은 컬러 마케팅을 하고 있기도 하죠.



LG전자의 V30도 이러한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라즈베리 로즈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CES 2018에서 실물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강렬한 레드 컬러는 상당히 느낌이 좋네요.



블랙, 실버, 모로칸 블루, 라벤더 바이올렛에 이어 5번째 컬러로 라즈베리 로즈 컬러가 추가된 건데, 작년에는 블루 컬러가 유행이었는데, 올해는 이런 레드 컬러가 유행인 것 같습니다. 모로칸 블루와 라즈베리 로즈로 컬플 스마트폰을 완성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다가오는 발렌타인 선물로 선물해주면 센스 있다는 소릴 들을라나요?



아직 실물을 본 적은 없어서 정확한 평을 하기는 어렵지만 실제 V30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접해 본 사람들에 의해 좋은 평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최근 라즈베리 로즈 컬러의 출시에 맞춰 TV CF가 방영되고 있기도 한데, TV 속에 보이는 컬러도 무척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카드를 이용해 V30의 슬림함과 가벼움을 잘 표현하고 있는데, 요즘 LG전자 CF도 괜찮게 잘 만드는군요.




아마도 V30의 다른 컬러에도 사용된 렌티큘러 필름이 적용되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렌티큘러 필름은 보는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색이 바뀌어서 컬러감이 상당히 좋을 것으로 기대되구요.



이런 레드 컬러는 여자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남자인 제가 봐도 상당히 끌립니다. 케이스를 씌우기가 아까울 것 같은데 마치 빨간 포르쉐처럼 조금은 남에게 보여주고 싶은 컬러일듯 싶네요.



< V30 라즈베리로즈 컬러 TV CF >

V30 라즈베르로즈 컬러의 TV CF 풀버전 입니다. 짧지만 꽤 느낌이 좋으니 한번 감상해 보시죠.


"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구입하고 선물폭탄 받자 "


V30은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추가하며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는데, 보통 2~3가지 컬러에 그치던 것을 생각하면 상당한 발전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보통 통신사를 통해 구입하면 통신사의 이벤트 경품도 있겠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LG의 자체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최근 구입하는 LG전자의 스마트폰은 기프트 팩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라즈베리 로즈 컬러에 어울리는 러쉬 기프트 세트(300명)와 V30 로즈 팩(3000명)을 선착순 지원합니다. 로즈팩은 스마트폰 사용에 도움이 되는 전용 케이스와 필름을 제공하니 초기 사용에 큰 도움이 되겠죠?



이 외에도 블락비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와 V30 구입 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추천하는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V30 한대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발렌타인데이에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새로운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컬러만 바뀌었을 뿐인데도 분위기가 상당히 달라서 다른 컬러와는 다른 매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V30은 꽤 호평을 받은 모델인만큼 이런 컬러 마케팅을 이용해 지속적인 이슈를 만들어 주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그만큼 LG에서도 신경쓰는 모델이란 뜻이겠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라즈베리 로즈 컬러 구입을 고민한다면 한번쯤 고려해 보세요.


>> V30 라즈베리로즈 컬러 출시 기념 이벤트 보러가기 <<



- 이 글은 LG전자의 원고료 지원과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