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시누프렛 비염 및 코감기 완화에 좋은 상비 시럽

반응형

비염 있는 집이라면 필수품

날이 차가워지면 아이들 감기가 제일 걱정입니다. 평소 면역력을 키워 준다고 해도 요즘 아이들의 생활환경상 감기에 걸리기 쉽거든요. 특히 비염이라도 있으면 이맘 때는 콧물을 달고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아들도 비염 때문에 콧물을 달고 사는 경우가 많은데, 면역력을 높여주고 비염과 코감기 완화를 해 준다는 시누프릿을 먹고 있는데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먹으니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Bionorica, Sinupret Kids Syrup, 3.38 fl oz (100 ml)

가격 : US $ 14.40 (한화 약 15,678원) - 바로가기

 

시누 프릿은 코의 건강과 면역력을 높여주고 코와 관련된 질환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 아들 녀석이 코피도 많이 흘리는 체질이라 먹이고 있는데, 꾸준히 먹여서 그런지 효과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보통 이런 유의 제품들이 드라마틱한 효과를 내 주지는 않는대, 잘 맞는 사람들은 꽤 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주변에서 효과를 봤다는 사람은 반반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비염에 좋다는 약처럼 아이들의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성분이라 안심할 수 있고요.

 

 

2살 이상이면 아이들이 먹어도 되는데, 물론 어른들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비염을 가진 아이들에게 먹이려고 구입하는데, 저도 좀 먹어봐야겠네요.

 

 

박스 안에 보면 이런 유리병에 들어 있습니다. 마치 옛날 약처럼 갈색병에 들어 있는데 플라스틱 병 보다 유리병에 들어 있는 제품들이 더 깔끔한 것 같아요.

 

 

펌핑 타입은 아니지만 시럽을 덜어주기 편하게 캡이 씌워져 있어서 양 조절하기도 편리합니다. 약간 체리맛 같은 달달함이 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더라고요.

 

이런 건강 보조제들이 드라마틱한 효과가 단번에 나는 것은 아니라서 꾸준히 섭취해 주면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시누프릿은 아이허브에서도 인기가 높은데 그만큼 좋은 후기가 많아서겠죠? 아이허브 제품들이 대체로 크게 나쁘진 않고 종류가 많아서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만 찾으면 꽤 효과가 있는 편입니다. 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시누프릿 한번 먹어 보세요.

Bionorica, Sinupret Kids Syrup, 3.38 fl oz (100 ml)

가격 : US $ 14.40 (한화 약 15,678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전립선 건강을 위한 아이허브 소팔메토 구입 복용후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귤젤리 비타민의 계절, 추천 젤리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인생템,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면역력 높이는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애니멀 퍼레이드 이뮨 부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