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

반응형

항산화, 간 기능 개선에 좋은 실리마린 밀크시슬,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시슬 더블 스트랭스

 

직장인이 많이 찾는 영양제 중에는 피로회복을 위한 제품이 꽤 많습니다. 그만큼 만성피로와 스트레스는 현대인에게는 필연적이기도 하고요. 피로를 느끼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간 기능이 저하되면 피로를 쉽게 느끼기도 하는데, 간은 침묵의 장기라 불릴 정도로 악화되기까지 별로 증상을 보이지 않아서 평소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초는 특히 간에 신경을 더 써야 하는데, 간은 우리 몸이 피로 해소를 돕고 해독작용을 하는 중요한 장기이기 때문입니다. 간이 나빴지만 피로감뿐만 아니라 무기력 권태감 소화불량과 식욕부진까지 다양한 증상이 수반되기도 합니다.

 

Now Foods, Double Strength Silymarin,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 US $ 22.15달러 (한화 약 26,773원) - 바로가기

 

간 해독을 돕는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실리마린은 뛰어난 간 친화력을 바탕으로 간의 해독과 재생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간뿐만 아니라 체내 독소의 해독은 중요한 일이죠. 다이어트의 시작은 체내 해독 즉 디톡스부터 시작되기도 하니까요.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나우푸드의 실리마린입니다. 밀크시슬(엉겅퀴)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고 간 해독에 좋다는 아티초크와 단델리온(민들레) 성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150mg짜리도 판매하는데 그건 단델리온과 아티초크 성분이 없어요.

 

 

최근에 포장이 깔끔하고 살짝 세련되게 바뀌었는데, 큰 변화는 없었네요. 아이허브에 올라오는 제품들은 주기적으로 포장이 바뀌는 경우가 많은데 새로운 제품 같은 느낌을 주려고 하는 듯싶습니다.

 

 

하루 1~3번을 1 캡슐씩 먹으면 되는데, 간수치가 좀 높거나 피로감이 심하다 싶으면 하루 3번 아니면 하루 한 알 정도도 충분합니다. 꾸준히 장복하는 게 좋지만 6개월 이상 먹는 건 별로 좋지 않아서 잠시 쉬었다 먹는 게 좋고요. 일주일에 2~3일 정도만 보충제 삼아 먹어 줘도 좋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변경되었지만 타입은 그대로인데 이게 열기도 편하고 밀봉도 잘 되는 편이더라고요. 보통 200개들이 제품을 많이 사는데, 오래 먹으려면 밀봉이 잘 되는 제품이 좋습니다.

 

마치 강황 같은 노란색 내용물이 있는 캡슐 안에 있는데, 이런 베지캡슐 제품들은 타블릿 타입에 비해 크기가 작은 편이라 먹기가 편합니다. 밀크시슬이 일반인에게도 많이 알려져서 함량 낮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니 그런 부분도 체크해보면 좋겠네요.

 

이 작은 캡슐이 간 해독에 도움을 준다니 상당히 믿기지 않았는데, 꾸준히 먹다 보니 몸이 많이 개운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저는 담배도 피우기 때문에 특히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술 마시고 나면 상당히 괴로운데 실리마린 먹고 나서는 술도 좀 잘 받고 숙취도 좀 덜해지더라고요.

 

비타민 B군과 함께 먹어주면 더 좋은데, 비타민B는 면역력 비타민으로 불릴 만큼 면역력과 연관이 깊기도 하지만 체내로 들어오는 영양성분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다른 영양제도 비타민B와 먹어주면 좋습니다.

 

실리마린이 간 해독에 탁월한 영향을 미치기도 하지만, 항산화 네트워크에 중요한 글루타치온 농도를 높여주어 항산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국내 식약처에도 실리마린은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국내나 국외에 많은 연구자료와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성분이기도 하고요. 저는 비타민 하고 실리마린은 꼭 빼놓지 않는데, 만성 간염에도 실리마린이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니 간이 나빠 고생하는 사람이나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육아와 사회생활로 지친 남녀 모두 함께 먹어주면 좋으니 지친 간에 힘을 주세요~

Now Foods, Double Strength Silymarin,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 US $ 22.15달러 (한화 약 26,773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