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전에도 먹어 줘야 한다는 쏘팔메토
남자들의 최고의 관심사 중에 하나는 아마 전립선 건강에 관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갱년기 남성이 아니라도 전립선 건강은 상당히 중요한데, 정자가 활동하도록 도와주는 물질도 이곳을 통해 생성되기 때문이죠.
전립선 비대증이나 소변의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전립선 건강을 챙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전립선 질환자들의 나이가 점점 젊어지고 있는데, 일단 배뇨가 곤란해지면 일상생활까지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에 전립선 건강을 위한 남성 영양제로 오메가 3와 함께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가격 : US $14.43달러 (한화 약 16,400원 ) - 바로가기
제가 먹는 쏘팔메토는 가성비의 제왕 나우푸드의 소팔메토 베리 입니다. 소팔메토는 건강식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판매 승인을 받아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 할 수 있습니다.
소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의 토종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소팔메토 베리는 소팔메토 나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광범위한 화합물을 가지고 있으며, 플라보노이드, 스테롤, 지방산 등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는 북미 인디언들이 민간요법으로 원기회복을 위해 먹었다고 하네요.
한 번에 2 캡슐 씩 하루 2~3회 섭취가 권장량이라 250알을 구입해도 금방 동나기 일쑤입니다. 전립선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서 그런지 국내에도 많은 소팔메토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함량이나 가격은 비교 불가네요.
물론 NON-GMO 원료를 사용하고 GMP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나우 푸드는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어떤 것을 구입해도 가성비가 높고 괜찮은 것 같아요.
2 중씰로 밀봉되어 있어서 안심할 수 있는데, 나우푸드의 패키지 디자인이 변경되지는 않았지만 최근에는 프로텍트 씰의 품질이 더 좋아져서 밀봉 효과가 높아진 것 같네요.
550mg의 쏘팔메토 캡슐이 들어 있고 물론 베지캡슐 입니다. 한번에 2캡슐이니까 1,100mg의 소팔메토 추출물을 먹게 되는 거죠.
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캡슐로 되어 있어서 먹기는 편합니다. 보통 외국 영양제들이 캡슐이 커서 먹기가 불편한데 이런 캡슐 타입은 먹기가 편하더라고요.
토마토에 있는 라이코벤도 전립선에 좋다고 하는데, 역시 쏘팔메토 추출물이 가장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연구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쏘팔메토로 전립선 건강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같고요.
물론 쏘팔메토가 약은 아닙니다. 다른 보조제들이 그렇듯 관리에 중점을 둬야 하는 것이긴 합니다. 그래도 아버지나 장인어른은 꽤 사드렸는데 꾸준하게 챙겨 드시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는 효과를 보시는 것 같습니다.
오메가 3도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오메가 3랑 같이 챙겨 먹으면 좋은데, 너무 많은 보조제를 먹기보단 나눠서 먹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비타민이랑 실리마린 정도는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전립선 건강이 걱정된다면, 마카와 함께 챙겨 먹어 보세요.
Now Foods, Saw Palmetto Berries, 550 mg
가격 : US $14.43달러 (한화 약 16,400원 )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