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귤젤리 비타민의 계절, 추천 젤리 비타민

반응형

간식처럼 가볍게 먹는 비타민, CGN, 비타민 C 거미스, 레인보우와 차이점은?

아마도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의 순위권 안에 있는 제품이 젤리 비타민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먹기 편하고, 비타민 C는 피로 해소와 여성들의 미용에도 관여하기 때문이겠죠.

 

보통 레인보우 라이트의 귤젤리를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CGN)의 귤젤리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둘의 특징이 좀 다른데, 가격도 CGN제품이 좀 저렴하고 덜 달아서 전 좋더라고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CGN, Vitamin C Gummies

가격 : US $ 7.00달러 (한화 약 8,067원) - 바로가기

 

 

보통 여름은 잘 녹는 제품들이라 귤젤리 구입을 제한하는데, 이제 날씨도 선선해지고 귤젤리 구입의 적기입니다. 저희는 한여름을 제외하고 거의 구입해서 먹는 편이고요.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먹을만합니다.

 

레인보우의 귤젤리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90개로 용량은 같습니다. 가성비가 무척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요.

 

 

NO GMO 제품이고 글루텐과 콩류는 들어 있지 않습니다.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땅콩, 밀 같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원료는 들어 있지 않아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4살 이상이라면 크게 문제없습니다.

 

 

비타민 C를 고를 때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퀄리 씨 인증마크입니다. 쿨리씨(Quail-c)는 세계적인 비타민C 인증마크로 100% 유전자 변형없는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비타민 C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입니다. GMP, HACCP, CEP, ISO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제품에만 부여 하기 때문에 퀄리 씨 마크의 유무는 상당히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한통이 한 달도 안돼서 사라지지만 가공 제품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꽤 긴 편입니다. 저희 집은 한 번에 여러 통 쟁여 놓고 먹는 편이라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습니다. 

 

 

새콤달콤 맛도 좋아서 아이들이 정말 잘 먹는데, 무분별하게 아이들이 먹지 못하도록 쉽게 열리지 않는 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열기 편하면 아이들이 다 먹어 버리겠더라고요.

 

 

뚜껑을 열면 새콤한 오렌지향이 올라오는데, 모양은 귤 모양입니다. 그래서 귤젤리라는 별명으로 요런 비타민 젤리들이 사랑받고 있죠.

 

 

밀크티에도 사용되는 전연 카사바 전분인 타피오카 시럽과  유기농 사탕수수로 단맛을 냅니다. 펙틴, 구연산나트륨, 과일 및 채소 주스 등의 천연 향료의 유기농 주스로 코팅과 색상을 냅니다. 전부 천연 재료라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귤젤리도 천연 재료를 사용해서 좋은데 CGN제품과 비교하면 식감이 좀 다릅니다. CGN 귤젤리는 좀 더 단단한 느낌이고 레인보우 귤젤리는 좀 더 말랑 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는 설탕이 덩어리 져 붙어 있는데, 요건 코팅으로 입혔습니다.

 

 

맛은 호불호가 좀 있어서 레인보우와 비교하기가 좀 애매하긴 한데, 레인보우 귤젤리보다 덜 답니다. 우리 집 아이들은 2개 정도씩 먹이는

데, 너무 달면 좀 걱정스러워서 요게 좋더라고요. 제 입맛에도 레인보우보단 요게 더 잘 맞고요.

 

이 제품이 나오기 전에는 레인보우 귤젤리 많이 구입했는데, 이젠 요것만 먹고 있습니다. 일단 덜단 게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쟁여놓고 먹어도 부담이 적더라고요.

조금 달더라도 말랑한 느낌을 좋아할 수도 있으니 처음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레인보우 귤젤리랑 함께 구입해서 입맛에 맞는 것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둘 다 어느 것을 구입해도 실패라는 느낌은 아니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으니까요.

비타민이 부족해지기 쉬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으니,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은 귤젤리로 비타민을 보충해 보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CGN, Vitamin C Gummies

가격 : US $ 7.00달러 (한화 약 8,067원)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