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간식, 유기농 전자렌지 팝콘 퀸 팝콘


아이들도 좋아하는 팝콘 Quinn Popcorn,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해 주자


팝콘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 좋아하는 간식 중에 하나죠?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영화관에서 영화는 자주 못봐도 아이들과 나가서 팝콘만 사먹고 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원래 아이허브에서 옥수수를 구입해서 직접 팝콘을 만들어주곤 했는데, 전자렌지 팝콘이 눈에 띄길래 사 먹어봤는데 완전 대박 아이템 이더라구요.



Quinn Popcorn, Butter & Sea Salt, 2 Bags, 3.5 oz (98 g) Each

가격 : US $ 4.65달러 ( 한화 약 : 5293원) - 바로가기


재생 종이 박스에 고이 담겨 있는 퀸 팝콘 입니다. 맛은 몇가지 더 있는데 버터와 바다소금맛이 가장 아이들 입맛에도 맞고 어른들도 좋더라구요. 따로 쉑쉑감자처럼 스프를 쁘리는 방식이라 그냥 먹어도 되고 기호에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데, NON-GMO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는 제품이라 그래도 수긍할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아이들과 같이 먹다보니 이젠 아이허브에서 먹거리도 정말 많이 사게 되더라구요.



팝콘 옥수수는 Non_GMO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건조 및 rBGH 프리 버터를 사용합니다. 진짜 젖소에서 나온 우유료 만든 버터를 사용해서 인공적인 버터맛을 내는 첨가물을 사용하진 않습니다. rBGH는 가축 성장 호르몬인데 국제적으로 위해성 논란이 일기도 했죠. 버터를 만드는 원료도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자란 젖소의 것을 사용한다는 이야기 인듯 합니다.



측면에는 간단하게 봉지당 칼로리와 어떻게 먹는지 나와 있는데, 제 글을 잘 읽어 보면 쉽게 이해 되실듯 싶네요.



박스안에는 전자렌지 팝콘이 2봉 들어 있습니다. 환율에따라 좀 다르겠지만 한봉에 2500원 정도 하니까 아주 싼편은 아니죠.



팝콘 한봉지당 이런 파우치가 2개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해바라기씨 오일이고 하나는 버터와 소금 믹스 입니다. 나중에 팝콘이 다 조리되면 팝콘에 넣어서 흔들어 주면 됩니다. 오일을 넣으니까 더 부드러워 지더라구요.



팝콘을 담고 있는 팝콘팩은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혹시 타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심지어 퇴비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친환경적인 제품이니 유해물질이 나올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저희집은 전자렌지가 따로 없고 광파오븐의 전자렌지 기능을 이용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조리시간은 3분이 권장인데, 빙글빙글 돌아가는 방식이 아니라서 2분 돌리고 꺼내서 흔들고 다시 1분정도 돌리고 또 한번 흔들어서 1분 돌리고 이런식으로 하니까 골고루 잘 익고 괜찮았습니다.



3~4분정도 돌리면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팝콘 봉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꽤 괜찮죠? 기본적으론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팝콘이라 이대로 먹어도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캬라멜 팝콘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상태로 먹는것도 좋아 하더라구요. 처음 열 때는 뜨거우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팝콘이 식기전에 오일과 버터 파우치를 넣고 흔들어 주면 됩니다. 마치 패스트푸드점에 파는 쉑쉑감자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한번에 다 넣지 말고 반정도 넣고 흔들고 다시 반정도 넣고 이렇게 하면 골고루 잘 섞이더라구요.



저희는 반은 그냥 해바라기 오일만 넣어서 오리지널로 먹고 반은 버터와 소금 스프를 넣어서 먹는데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희도 맛이 좋더라구요. 맛이 좀 밋밋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아이들과 먹을려고 하다보니 너무 자극적인것은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근대 저는 이정도면 팝콘의 풍미를 느끼면서 너무 물리지 않게 먹기 딱 좋더라구요.


집에서 직접 튀겨주는 팝콘도 좋지만 전자렌지 팝콘이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구요. 직접 해 주기도 하는데 그건 양과 맛을 조절할 수도 있고 캬라멜 팝콘도 만들수 있으니 직접 해 주기도 합니다. 물론 아이허브에서 재료를 다 구입해서 해 주죠.

전자렌지 팝콘도 간편한게 좋은데, 어디 놀러 나갈 때 아이들 쥐어주면 꽤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 저희는 집에 몇박스씩 쟁여두고 먹게 되더라구요. 장거리 갈 땐 한봉지씩 주고 아닐 땐 하나해서 나눠주면 조용히 잘 있더라구요. 원래 감자튀김 자주 사줬는데 요즘은 팝콘으로...ㅋㅋㅋ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 간식으로 전자렌지 팝콘한번 해 보세요~


Quinn Popcorn, Butter & Sea Salt, 2 Bags, 3.5 oz (98 g) Each

가격 : US $ 4.65달러 ( 한화 약 : 5293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