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시나몬 피타칩스, 시나몬 좋아하면 필구간식

반응형

시나몬 슈가로 달콤하고 베이킹으로 담백한 시나몬 피타칩스

 

아이허브를 애용하는 사람 이라면 아이허브에서 간식거리를 구입하는 일이 종종 있죠? 저는 요즘은 과자는 거의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긴 하는데, 아이허브에서만 맛볼수 있는 꽤 괜찮은 간식거리들이 있어서 특별한 일이 없으면 꼭 한두가지씩 끼어서 구입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 몇몇 있는데, 캐틀푸드의 허니디죤 감자칩과 함께 쌍벽을 이루는(저의 취향에) 피타칩스 시나몬 입니다. 시나몬 맛과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실패하지 않을 간식거리 입니다.

 

 

Stacy's, Pita Chips, Cinnamon Sugar Flavored, 8 oz (226.8 g)

가격 : US $3.38 (한화 약 3,942원) - 바로가기

 

Stacy's의 피타칩스 시나몬 설탕 맛 칩 입니다. 피타칩스도 꽤 다양한 맛의 제품이 판매가 되고 있는데 다른 제품은 아직까지 먹지는 못했네요. 제가 시나몬을 좋아해서 그런지 계속 요것만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제품 마다 틀리겠지만 보통 5~6온스 정도 되는 제품들은데 요건 8온스가 들어간 대용량 입니다. 근대 개별 무게가 꽤 나가서 그런지 아주 많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가격만 놓고보면 아주 싸다고 할수는 없는데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스낵류의 용량과 가격을 생각하면 비싼편은 아닙니다.

 

 

 

한봉지에 140칼로리 정도 되는데 보통 밥한공기가 300칼로리 정도 되니까 반공기 조금 안되는 칼로리군요. 몇개 먹다보면 금방 포만감이 들어서 사실 한꺼번에 많이 먹기는 좀 힘들수도 있겠네요. 115mg의 소듐이 사용되었다고 나와 있는데 소듐보다는 나트륨이라고 하면 쉽게 이해가 되시죠? 6g의 시나면 슈가가 사용 되었습니다.

 

100% 천연제품으로 만들었고 트랜스지방 0! MSG는 사용되지 않았고 튀기는것이 아니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도 크게 영향 받지 않고 즐길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되네요.

 

 

요즘 유전자변형이 되지 않는 식재료들이 사랑을 받고 있죠? 유전자 변형을한 재료를 쓰지 말자는 이야기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기도 한데, 요건 NON GMO제품으로 유전자 변형 제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피타칩을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시나몬 설탕이 입혀진 과자라고 하는게 가장 정확 하겠죠? 달달한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선호할것 같은데 회사 동료들에게 나눠줘봤더니 아주 좋아 하더라구요. 보통 이런 칩 스타일의 과자들이 아이허브에서 배송 될 때 칩이 깨진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저는 별로 그렇지는 않더군요.

 

 

 

칩 자체의 두께가 좀 있는 편이라 감자칩하고는 또 다릅니다. 굽는 방식이라 배속에 들어가면 좀 불어 나는지 금방 포만감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근대 자꾸자꾸 손이가는 ~ 멈출수 없는 맛 입니다.

 

요즘 국내 과자 값이 너무 비싸고 용량이 적어서 수입과자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 참 안타까운 현실 입니다. 그래도 보통 마트가면 예전부터 먹던것 종종 사긴하지만 국내 과자들이 맛이 좀 한정되어 있다보니, 요런 별미를 찾게 되네요.

비슷한 과자가 국내에도 판매가 되긴 하는데 맛이 완전히 다르고 그냥 흉내만 낸 정도라 피타칩을 따라오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피타칩스~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그만이에요~

 

Stacy's, Pita Chips, Cinnamon Sugar Flavored, 8 oz (226.8 g)

가격 : US $3.38 (한화 약 3,942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