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자 페이스워시, 불독 스킨케어 남친선물로도 딱

반응형

피부관리는 클린징 부터 시작

 

 

현대인에겐 남자나 여자나 피부도 경쟁력 입니다. 아무래도 피부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면 깔끔한 외모가 부지런해 보이기도 하기 때문이고 좋은 인상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이기도하죠. 회사에서도 승진할 때 보면 자기 관리 점수가 좋은 사람들이 아무래도 유리해 보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남자의 피부관리 제품들도 상당히 많이 나오는 편인데, 피부관리의 기본은 잘 씻는것에서부터 시작 입니다.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Wash, Original, 5.0 fl oz (150 ml)

가격 : US $ 7.44달러 ( 한화 약 9,054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수 있는 남자 스킨케어 제품군이 몇가지 있지만 불독 스킨케어는 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메이저 브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품질을 갖추고 있죠. 이런 천연 화장품 중에는 몇 없는 남성 제품이기도 합니다.

 

 

페이스워시도 몇가지 제품이 있는데 제가 써본것 중에선 그냥 오리지널이 가장 무난하고 좋더라구요. 요즘은 비누로 세안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고 있어서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선물해 주어도 좋습니다. 워낙 인기가 있어서 요즘은 금방 품절 되어 버리더라구요. ㅠㅠ

 

 

8가지 오일과 녹차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성분이나 인공색소, 합성향료는 전혀 들어 있지 않구요.

 

 

마치 핸드크림같은 튜브타입의 제품이라 쓰기도 그리 불편하지 않습니다. 여행용 사이즈는 아니지만 저는 여행 갈때도 항상 챙겨서 다니구요.

 

 

약간 젤 같은 느낌인데 물이 닿으면 적당히 세안하기 좋게 변합니다.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아도 좋구요.  제가 약간 지성 피부인데 세안후에 당기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물론 스킨이랑 로션은 따로 사용합니다.

 

 

페이스워시랑 항상 함께 구입하는것이 페이스 스크럽인데 가끔 스크럽 한번씩 해주면 좋더라구요. 블랙헤드같은걸 드라마틱하게 없애주는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얼굴 각질이나 가벼운 피지들은 잘 씻어 주는것 같습니다.

 

 

위에건 페이스워시이고 아래건 페이스 스크럽 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판매하는 제품들과 큰 차이는 없으니 참고 정도만 하면 되겠네요.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에 남자용 스킨케어 제품은 그리 많지 않은데, 불독 스킨케어 제품들은 꽤 쓸만하더라구요. 전에는 여행용 세트도 판매했는데, 여행용세트가 사라진 대신 제품들이 더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습니다. 제품 품질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도 꽤 괜찮습니다.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다면 불독 스킨케어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Wash, Original, 5.0 fl oz (150 ml)

가격 : US $ 7.44달러 ( 한화 약 9,054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