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레트로 감성의 USB 5포트 충전기, 호후 급속 멀티 충전기

책상위를 깔끔하게 관리하는 방법! 멀티 충전기도 이제 패션

휴대하는 기기들이 늘어나고 충전해야 하는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언제나 책상위는 충전기와의 전쟁 입니다. USB단자를 이용한 충전기기들이 늘어나면서 콘센트에는 충전 어뎁터가 차지하는 공간이 점점 늘어 가는데, 이럴 때 멀티 충전기 하나 있으면 책상과 콘센트에 자유를 줄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멀티 포트의 충전기는 다양하지만, 조금 더 신경써서 책상위의 인테리어까지 도와 준다면 금상 첨화겠죠?



호후의 멀티 포트 USB 충전기는 그런 부분을 채워 줄 제품 입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물론 카메라와 스마트워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제품이죠. 노트북까지 충전은 어렵지만 요즘 나오는 태블릿 타입의 2in1 제품도 충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박스만 보곤 사실 좀 실망 했는데, 제품을 꺼내 보는 순간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이나 마감 등 꽤 잘만들어졌고, 프린팅 상태 또한 퀄리티가 좋습니다. 딱 보는 순간 싸구려~ 라는 이미지를 가진 제품과는 차별점이 되는 포인트.



프린팅은 무광 우레탄을 사용한 마감 덕분에 보들보들한게 감촉이 좋습니다. 손으로 잡았을 때 느낌이 좋아서 계속 만져 보게 되더라구요. 디자인은 봄/여름/가을/겨울의 4가지 테마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니온잭은 가을 이군요.



두께가 좀 있는 편이지만 덕분에 세워서 사용할 때 조금 더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너무 가벼우면 끼고 뺄 때 자꾸 움직이고 불안하더라구요. 조금만 슬림하면 더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쉽네요.



110~240V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이고 50W 10A의 출력을 내어 주는 고속 멀티 충전기 입니다.  안정적으로 동시에 여러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기본은 잘 갖추고 있어 보입니다. 



꼭 IT에 관심이 있거나 하지 않아도 이젠 집안에 다양한 스마트기기들로 기본적인 충전기가 꽤 많죠? USB충전기를 활용하려고 멀티탭까지 책상위에 나와 있으니 보기도 좋지 않고 항상 신경쓰였던 책상 입니다.



하지만 호후 멀티 충전기로 바꾸고 나니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가 됩니다. 멀티탭에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니 멀티탭까지 치워져서 신경쓰이는게 확 줄었네요.



50W 10A의 출력이라 급속 충전도 지원 되는 꽤 괜찮은 멀티 충전기인데, 별도로 과충전 방지 IC칩을 내장하고 있어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는 고속 충전을, 그 외의 기기는 알아서 적정 전압을 찾아서 충전을 합니다. 



5포트라 넉넉한 충전 포트를 제공해서 자주사용하지 않는 제품들도 필용에 따라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상위에 선만 정리해도 꽤 깔끔해 지는데, 충전기를 한쪽에 몰아 놓을 수 있으니 책상이 말끔해 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언제나 선과의 전쟁이네요. 언제쯤 무선충전의 시대가 올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이런 아이템들이 효과적 입니다.



호후 멀티 충전기는 세워 두어도 안정적이라 저는 세워서 사용하는데 공간도 많이 차지 않아고 좋더라구요. 



집에서뿐만 아니라 여행 갈 때도 요것 하나만 챙기면 충전기에 대한 부담이 좀 줄겠죠? 110~240V까지 프리 볼트라 해외여행 시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은 와이프와 저 그리고 아들녀석까지 스마트폰만 3대라 참 요긴하네요.


시중에 나와 있는 멀티 충전기는 많지만 디자인이 고만고만한데 호후 멀티 충전기는 디자인이 꽤 마음에 듭니다. 사용성도 나쁘지 않고 책상이나 집안 어디에 놓아도 감성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구요. 하나 더 사서 침대 맡에 두어도 좋을것 같네요.

각 포트에 사용을 알려주는 LED 하나정도 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실 사용에서는 거의 신경쓰이지 않고 LED가 있으면 오히려 레트로한 느낌을 헤쳤을것 같기도 하네요.

책상위를 정리 해주는 멀티 충전기로 호후 멀티 충전기 한번 사용해 보세요. 집들이 선물이나 학생들 선물로도 좋을듯 ~


>> 호후 멀티 충전기 보러가기 <<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