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보조배터리 겸용 마우스 KT 폰 마우스(PHONE MOUSE) 사용후기

반응형

KT 멤버스의 특별한 혜택 KT MEMBERS Limited Edition 3



KT 멤버십의 혜택 중 하나인 리미티드 에디션 3탄! 폰 마우스가 입수 되었습니다. 1탄 이었던 폰 다이어리와 2탄이었던 폰 브렐라 등 스마트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제공 되었는데, 이번에는 폰 마우스 입니다. 스마트폰과 아무련 연관이 없을것 같은 마우스가 어떻게 스마트폰과 관련지어 졌는지 알고 보면 매우 신선 하더라구요.



KT 폰 마우스

Designed By KT의 제품인데, 패키지 디자인이 독특합니다. 심플한 디자인도 좋지만 이런 느낌도 나쁘지 않네요.



KT 폰 마우스

KT 폰 마우스KT 폰 마우스

통을 쓰~윽 잡아 빼면 정성스럽게 포장 된 폰 마우스와 부속품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특이하게 악세서리는 밀폐된 공간에 집어 넣고 있던데 디자인 만큼이나 독특한 패키징 입니다.



"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디자인 "

KT 폰 마우스

골드와 레드가 결합 된 레드 컬러는 마치 아이언맨 슈트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올해로 61번째를 맞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한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KT 폰 마우스

컬러는 골드, 블랙, 화이트의 3가지이고 디자인의 모티브는 날렵한 스포츠카에서 가져 왔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마우스보다는 조금 얇은 편이라 휴대가 간편 합니다.



KT 폰 마우스

마치 돼지코 같지만 사실 이 부분은 폰 마우스의 뒷 부분 입니다. 이걸 보고 있으니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악당들이 생각 나는군요.



" 유/무선 블루투스까지 연결 가능한 마우스 "


KT 폰 마우스

돼지코 같은 부분을 빼내면 무선으로 마우스를 연결할 수 있는 USB동글이 됩니다. 잃어버리지 않고 보관하기 좋겠죠? USB 연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를 톻한 무선연결을 할 수 있고, USB케이블로 연결하면 유선 마우스가 됩니다.



KT 폰 마우스

집에서 사용하는 마우스와 비교해 봤는데 사이즈가 슬림한게 괜찮죠? 휴대하기도 좋고 외부에서 사용할 때도 공간을 많이 차지 않지 않는게 참 좋더라구요.



KT 폰 마우스

마우스로 사용할 때도 LED에 불이 들어오면 좋은데, 배터리 소모를 줄이기 위해서인지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배터리가 10% 이하로 남아 있을 땐 마우스로 사용중일때도 붉은 LED가 깜빡거리면서 배터리 충전 시점을 알려 줍니다.



KT 폰 마우스

작고 슬림해서 쓰기가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쓰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너무 두꺼운 마우스보다 손목이 더 편안한감도 있구요.



" 긴급한 상황에선 휴대용 배터리로~ "


KT 폰 마우스

마우스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용 배터리를 겸하고 있어서 USB케이블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마치 자동차 헤드라이트 같은 LED가 켜지면서 스마트폰의 충전이 시작 됩니다.



KT 폰 마우스

배터리는 1,800mAh로 용량이 크진 않지만 휴대가 무척 간편한 사이즈와 무게라 항상 휴대하기 좋아서, 급박한 상황에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는 정도는 됩니다.



KT 폰 마우스

사이즈도 작아서 가방의 작은 공간만 있으면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여성분들은 작은 핸드백에도 넣을수 있으니 꽤 매력적인 아이템이기도 하구요.




"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


KT 멤버십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상 생활에서 스마트폰의 활용과 함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매년 내고 있는데, 폰 마우스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주어지는데, 상시적인 혜택으로 만들어도 좋을만큼 회를 거듭할수록 퀄리티나 아이디어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폰브렐라도 정말 좋았는데, 폰 마우스는 그것보다 더 반응이 좋네요.

지금은 응모기간이 끝나서 아쉽게 더 응모할순 없으니, 혹시 지원하지 못한 KT유저들은 다음 리미티드 에디션은 꼭 기억해 두었다가 잊지말고 응모하세요. 다음 리미티드 에디션이 벌써부터 궁금해 지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