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배트맨 슈트를 입은 갤럭시 S7 엣지 한정판, 배트맨 인저스티스 에디션

반응형

갤럭시 S7 배트맨 에디션 가격과 출시일은?

 

배트맨 인저스티스 에디션

갤럭시 S6에 이어 갤럭시 S7 엣지도 한정판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름하여 갤럭시 S7 배트맨 에디션으로 불리는 이 녀석은 아직 판매하진 않고 있지만 공개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요즘 삼성은 슈퍼히어로와 콜라보에 맛 들인 듯 보이네요.

 

 

배트맨 인저스티스 에디션

정식 명칭은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Injustice: Gods Among Us) 에디션입니다. 마치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콜라보로 생각할 수 있지만 인저스트티스 갓 어몽 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DC와 워너브라더스와 합작해 제작된 한정판입니다. 

 

 

배트맨 인저스티스 에디션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에는 슈퍼맨과 조커를 비롯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하는데 배트맨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마도 배트맨의 인기가 가장 높기 때문이겠죠.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컬러는 블랙 오닉스 컬러가 베이스인 것 같은데, 홈버튼과 카메라 테두리, 삼성 로고 그리고 뒷면에 배트맨 마크까지 골드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블랙과 골드가 워낙 잘 어울리는 데다 고급스러운 컬러이다 보디 갤럭시 S7 에지가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뒷면이 메탈이라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좀 달라져서 블랙 컬러지만 단조롭지 않더라고요.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UI도 지난 아이언맨 에디션처럼 배트맨을 테마로 하는 UI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근대 전화번호 버튼은 아이언맨 에디션에서 색만 바꾼 것 같네요.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갤럭시S7 엣지 오리지널과 다르게 꽤 큰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있습니다. 기어 VR과 함께 패키징 되어 있어서 박스는 좀 큰 것 같은데, 갤럭시 S6 아이언맨 에디션에 있던 무선 충전기는 빠져 있습니다.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대신 배트맨의 상징인 박쥐의 모양을 하고 있는 골드 배트랑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꽤 인상적인 액세서리이긴 한데 써먹을 곳은 별로 없겠네요. 그래도 저처럼 피규어를 수집하는 사람이라면 꽤 가치가 있을법한 물건입니다.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배트맨의 유틸리티 벨트를 닮은 케이스가 들어 있는데, 꽤 단단해 보여서 효율적으로 갤럭시S7 엣지를 보호해 주지 않을까 합니다. 아마도 조금 하드 한 실리콘 케이스일 것으로 보이네요. 배트맨의 슈트를 입은 갤럭시라는 콘셉트 이겠죠?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기어 VR도 같이 들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번 에디션이 더 맘에 듭니다. 역시 블랙으로 멋을 낸 기어 VR인데 골드 포인트는 여기에는 적용되지 않았지만, 기어 VR 전면 커버에 배트맨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갤럭시S7 배트맨 에디션

오큘러스 VR 컨텐츠 이용권과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크레딧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꽤 쏠쏠한 구성입니다.

 

삼성이 마블과 협업해 아이언맨 에디션을 내더니 이번에는 DC와 손을 잡았습니다. LG도 X맨을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우는 모델을 공개하긴 했지만, 캐릭터의 모티브만 따와서 적용하는 것이라 이것과는 성격 자체가 완전히 다릅니다.

아직 가격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아이언맨 에디션이 119만 원에 결정되었으니 비슷한 가격대로 나오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아이언맨 에디션은 되팔이들의 좋은 먹잇감이었는데, 아마 이번에도 비슷하게 흘러가지 않을까 싶네요. 판매는 6월 중순에 시작될 예정인데,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 싱가포르, 중남미, 러시아와 최근 추가 판매가 결정된 일본까지 10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DC 캐릭터 중에는 그래도 배트맨이 인기가 가장 높은데 배트맨의 인기가 여기에도 반영될지 아이언맨 에디션과의 인기 대결도 볼만하겠네요. 아마도 아이언맨 에디션보다 빠르게 매진될 듯싶습니다.

관련 포스트

[TECH/모바일] - 터치 디스플레이 적용된 샤오미 미밴드2의 4가지 포인트

[TECH/인터넷과IT] - VR로 즐기는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도 VR로 보자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 크라이저 울트라큐브 U4X+S를 아케이드 콘솔게임로 활용하기

[TECH/건프라&피규어] - 50만 원대 4K 촬영 가능한 샤오미 드론, 살만할까?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 스마트한 LTE 에그의 진화, KT LTE egg+ S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 써봐야 알 수 있는 기어 S2의 매력, 좋거나? 아쉽거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