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감기약, 코감기 목감기 완화에 좋은 어린이 기침시럽

반응형

초기 관리로 병원 가는 일을 줄여보자

 

해마다 이맘 때면 아이가 있는 집은 감기 때문에 한바탕 전쟁 입니다. 집에서 아무리 조심해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같은 곳에서 감기에 걸려오기 일쑤이고,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어른들보다 감기에 쉽게 걸리는것 같구요.

 

저희집도 아이들이 둘이나 있어서 매 해 감기와의 전쟁을 치룹니다. 아이가 감기에 걸리면 심하지 않아도 밤에 잘 때 콧물이나 목감기 때문에 힘들어 하는경우가 많은데, 자기전에 먹여두면 꽤 효과가 있습니다.

 

 

NatraBio, Children's Cough Syrup, Yummy Cherry-Berry Flavor 120 ml

가격 : US $6.05 (한화 약 7,079원) - 바로가기

 

 

어린이 그림이 귀여운 상자안에 고이 담겨온 나트라 바이오의 기침시럽 입니다. 독감이나 감기 완화제는 따로 판매가 되고 있고 이건 코감기와 목감기 초기에 완화해 주는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들녀석이 비염끼가 좀 있어서 코감기 걸리면 잘 때 너무 힘들어 하는데, 요것 먹여주니 비교적 수월하게 잘 자고 심하지 않으면 잘 떨어지더라구요. 요즘은 항생제 안먹일려고 병원가도 항생제 처방은 되도록 안받고 있거든요.

 

 

아픈목과 기관지와 코막힘의 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기로 인한 기침이 심할 때도 일시적으로 완화해 주는 효과를 함께 가지고 있어서 감기걸린 아이들의 치료 목적보다는 증상이 있을 때 완화제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보통 아이들이 밤에 잘 때 증상이 많이 나타나니까 자기전에 먹여 두면 부모나 아이들 모두 편안한 밤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죠.

 

 

실제 제품은 안전마게가 있는 병에 들어 있습니다. 천연원료를 사용해서 부작용이 전혀 없고 졸리지 않으니 유치원이나 어린이집같은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체리베리 맛이라서 향은 좀 달달 합니다. 맛도 체리맛이 나긴하는데 아주 단맛은 아니더라구요. 조금 먹어보니 쓴맛과 단맛이 섞여 있는 느낌 입니다.

 

 

아이들의 나이와 몸무게에 따라 권장 량이 다른데 보통 2~6세는 1티스픈 그 이상은 2티스픈을 4시간마다 증상이 있을 때 먹여주면 좋습니다. 2세 이하는 꼭 의사와 상의해서 먹이세요.

 

아이가 감기 걸리면 참 난감하죠? 감기 걸리면 손에 물티슈를 들고 다니면서 코 닦아주기 바쁜데, 그나마 요걸 먹여주면 증상이 많이 완화되서, 코감기나 목감기가 있다고 판단되면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이렇게 먹여 줍니다. 자기 전에 먹여주면 좋더라구요.

치료제라고 생각하면 안되긴 하지만 초기감기에는 이런걸로 잘 잡아주면 병원갈일이 많이 줄어 듭니다. 병원가도 항생제만 지어주는 경우가 태반이라 너무 심한 상태가 아니면 왠만하면 항생제 안먹일려고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아이가 감기라면 잠들기전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한번 먹여 보세요~

 

NatraBio, Children's Cough Syrup, Yummy Cherry-Berry Flavor 120 ml

가격 : US $6.05 (한화 약 7,079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