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먹기편한 여성용 레인보우 멀티비타민

반응형

겨울이라면 비타민 하나는 필수! 레인보우 라이트 우먼스 원

 

다양한 영양제가 우리몸의 건강보조를 위해 준비되고 있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영양제는 비타민 입니다. 각종 비타민은 우리몸에서 면역력이나 힘을 내어 주는 보조 역활을 다양하게 하기 때문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합성비타민 보다는 식물 영양소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이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종합비티민을 추천하라면 얼라이브 제품이 가장 1순위지만, 얼라이브가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조금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와이프가 사이즈가 크다고 잘 안먹어서, 임신했을 때 자주 먹던 레인보우 제품으로 구입 했습니다.

 

 

레인보우 라이트 제품중에 비타민 젤리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인지도가 많이 올랐는지 레인보우 라이트 영양제도 선호도가 높구요. 특히 임산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데 와이프도 임신했을 때 먹었거든요.

 

 

하루 1개만 먹으면 되는 간편함과 여성에게 특화된 성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얼라이브는 3개나 먹어야 되는데 요건 하나만 먹으면 되니 간편하죠? 한알로도 일일 권장량 대부분을 섭취할 수 있지만, 역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이 함량은 높은 편입니다.

 

 

판매 1위의 여성전용 천연 멀티 비타민 답게,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데,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B콤플렉스도 함유되어 있고, 두뇌와 신경을 위한 B6 그리고 B12도 지원 합니다.

 

 

비타민 B, C, D3, E, K 와 2:1 비율로 칼슘 : 마그네슘도 첨가되어 피부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물론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구요.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공복에 먹어도 소화가 잘되서 생각날 때 아무때나 먹어도 됩니다.

 

 

알약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라 큰 알약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꽤 먹을만 합니다. 하루 한알이니까 조금은 부담을 덜 수도 있구요.

 

 

보통 천연비타민으로 많이 먹는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과 크기를 비교 해봤습니다. 두께도 덜 두껍고 크기도 약간 작아서 먹기는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남성용도 있는데 얼라이브 다 먹으면 남성용도 하나 구입해야 겠습니다.

 

비타민은 영양제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터라 제일 많이 그리고 자주 먹게되는 영양제인데, 아무래도 먹기 편한게 좋습니다. 와이프는 얼라이브 영양제는 먹기가 힘들다며 잘 챙겨먹지 않았는데, 요건 식탁위에 딱 올려 두고 잘 챙겨 먹더라구요. 공복이든 식후던 상관없이 먹어도 속쓰림이 없어서 생각날 때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더 잘 챙겨먹게 되는것 같구요.

또 여성용으로 특화된 영양성분이 피부와 심장 그리고 뼈를 튼튼하게 해 주니 여자라면 여성용 비타민을 챙겨 먹는게 다른 멀티 비타민을 먹는것보다 더 좋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먹기편한 멀티비타민을 찾는다면 레인보우라이트를 기억해 두세요~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