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육아용품

피셔프라이스 쥬쥬러브 하트 유아 2인쇼파, 코스트코 가격은?

반응형

아이들에게도 쇼파는 필요하다. 튼튼한 쇼파 구입 완료

 

집에 쇼파들 있으신가요? 대부분 어른들 쇼파라 아이들 쇼파는 잘 안사게 되는데, 저희집은 둘째 태어나면서 집에 있던 쇼파도 지인주고 쇼파가 없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의 공간이 필요할것 같아서 쇼파 구입을 알아보다가 피셔프라이스 쇼파가 코스트코에 들어 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달려갔죠. 저희집에서 코스트코까지 차로 5분도 안걸려서 완전 가깝거든요.

 



아이들 쇼파가 상당히 다양한 종류가 나와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원래 1인 쇼파를 다시 사줄까 하다가 1인용 쇼파도 가격이 비싸고 둘이 싸울것 같아서 2인쇼파로 구입! 쥬쥬러브 1인용 쇼파도 있더라구요. 세트로 있으면 좋을것 같긴한데 이사가서 다시 방을 꾸며야 해서 요것만 구입.

 

 

그전까지 우리집 아이들 쇼파로 사용되던 피콜리노 리틀리더 입니다. 가볍고 폭신한 재질이라 엄마들이 좋아하는 쇼파죠. 첫째 때까지 잘 썻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많이 꺼지기도 해서 자세도 나빠지고  혼자 앉는 의자라 별로 사용을 하지 않아서 요건 그냥 방으로 이동 했습니다.

 

 

새로 들어온 쥬쥬러브 하트 2인 쇼파 ~ 컬러가 블루랑 옐로우 2가지가 있는데, 옐로우는 그린과 2톤 입니다. 아무래도 화사한 옐로우가 더 예쁜것 같더라구요. 코스트코에는 옐로우 밖에는 팔지 않구요. 코스트코에서는 8만 9천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인터넷 최저가하고 크게 차이나는 수준은 아닙니다. 카드 할인 받으면 더 저렴해 지는 사이트도 있구요.

 

 

2인쇼파라서 그런지 박스 크기가 상당 합니다. 세로로 세워 놓으면 아이들 키보다 더 커지더라구요. 무게도 무거워서 택배로 시키면 좀 싫어할 그런 물건이죠...ㅋㅋㅋ 박스도 튼튼하니 박스로 집을 만들어주면 좋아하겠죠? 우리 아이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ㅠㅠ

 

 

우선은 거실에 아이들 책장 앞이 이녀석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사가도 거실에서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되어 주겠죠. 지금은 거실 한쪽벽이 책장으로 되어 있어서 여기가 어울리는데, 이사가면 둘째방에 넣어 주어야 겠습니다.

 

 

크기가 꽤 커서 아이들 둘이 앉아도 자리가 남습니다. 첫째는 7살 둘째는 3살인데 둘이 앉아도 넉넉하게 남더라구요. 앉아서 책 보라고 사 줬더니 스마트폰을 보고 있네요. 평소에는 둘이 서로 보겠다고 싸우는데 이렇게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니 그래도 사이 좋아 보이는 장면이 연출 되기도 하네요.

 

 

재질은 인조 가죽이라 생활방수가 됩니다. 아이들은 의도치않게 이것 저것 많이 흘리기 때문에 천으로 된 쇼파는 좀 별로더라구요. 물론 유아 쇼파들은 세탁이 가능하게 나오지만 항상 세탁을 하기는 좀 힘들어서 이런게 좋은듯.

 

 

바닥은 천으로 막혀 있고, 4귀퉁이에는 튼튼한 다리가 있습니다. 바로 바닥에 닿는게 아니라서 좋다고 하던데 물이나 음료수 같은걸 바닥에 흘려도 바로 바닥에 뭍어나지 않으니 좋으려나요?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으니 둘째가 좋아하더라구요. 피셔프라이스 제품은 파크론에서 만들던데, 파크론에서 나오는 뽀로로 쇼파도 동일한 제품 입니다. 사이즈나 디자인 모두 같더라구요. 다만 캐릭터 디자인이 뽀로로일뿐... 근대 뽀로로는 너무 뽀로로로 도배가 되어 있어서 전 별로더라구요.

 

 

첫째는 7살이라 약간 작은듯한 사이즈이고 둘째한태 꼭 맞습니다. 그래도 둘다 잘 앉아서 놀더라구요. 좀 더 크기 전까지는 잘 사용할듯. 어른들이 앉아도 될만큼 튼튼합니다.

 

 

그러나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것은 바로 쇼파에 드러눕기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먼저 쇼파로 나와서 들어 눕는게 하루 일과의 시작 입니다.

 

 

지금은 한쪽 벽에 장난감들이 있는데, 유아때 쓰던 피셔 체육관이랑 런닝홈은 이제 처분해야 할것 같고 그 자리에 이케아표 주방놀이 세트를 구입해 놓아 주어야 겠네요. 이사는 한참 남았는데, 집에 자꾸 물건이 들어와서 집이 좁아지고 있습니다...ㅠㅠ

 

피셔 유아쇼파가 아니더라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으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원래 아이들이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기 때문에 방을 어릴적부터 만들어니 졸리면 들어가서 혼자 자기도 하고, 책도보고 그러더라구요.

이것 저것 많이 알아 보다가 피셔프라이스 하면 브랜드도 믿을만하고 유아/어린이 용품으로 유명해서 구입했는데 튼튼하고 좋네요. 무거워서 이리저리 옮기기는 좀 힘들지만 튼튼한게 좋습니다.  2인용 쇼파 말고 1인용 쇼파도 있어서 두개를 다 구입하면 완벽한 어린이 응접실 세트가 될듯 하네요.ㅋㅋㅋ 튼튼한 유아용 쇼파를 찾는다면 요녀석 추천해 줄만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