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마카, 나우푸드 RAW MACA 다시 통관/구매 가능

반응형

통관 금지품목 이었던 RAW 마카, 다시 구매 가능

 

얼마전 전해드린 나우푸드의 RAW마카의 통관이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통관이 안될 때는 캘리포니아 마카를 구입해서 먹었는데, 함량이나 성분 생각하면 역시 나우푸드 RAW 마카가 가장 괜찮은것 같습니다.

 

 

Now Foods, Maca, Raw, 750 mg, 90 Vcaps

가격 : US $15.92 (한화 약 17,812원) - 바로가기

 

마카는 호르몬 균형을 맞춰주어 갱년기 장애를 극복하게 도움을 많이 줍니다. 안데스의 산삼이라 불릴 정도로 효능이 좋은데, 원래 마카는 '마'과 식물 입니다.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과 칼륨등 무기질이 풍부해서 호르몬 불균형을 잡아주어서 생식기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마카 뿐만 아니라 기존에 통관문제로 우리나라로 판매가 중단 된 제품들 중 여럿 제품들을 다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들어오는 제품들이 워낙 저렴하고 해서 그런지 수입 못하게 하려는 시도들이 여럿 있었는데, 그나마 풀려서 다행 이네요.

 

나우푸드 RAW 마카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리뷰는 김군의 지난 글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베지캡슐 이었는데, 왜 통관이 금지 되었었는지 모르겠네요. 비슷한 제품으로 캘리포니아 브랜드를 가진 마카가 있는데, 이것보다 함량이 낮고 크기도 좀 작습니다. 이것도 캡슐이 작은 편이라 먹기 편해요. 다시금 통관이 가능해 졌으니, 마카 구입에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우측 배너와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과 5% 적립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