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차를 마셔보자, 허니앤손스 다즐링 티

반응형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다즐링 티 구입!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것중에 식료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먹거리를 많이들 구입하는데, 부담없이 줄 수 있는 선물 중에 초콜릿과 허니앤손스의 티 종류가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허니앤손스는 패키징부터 내용물까지 꽤나 고급스럽거든요. 맛도 그만이구요. 패키징이 고급스러워 집에 손님올 때 내어 놓으면 센스 있어 보이기도 하구요.

 

 

 

Harney & Sons, Darjeeling, 20 Tea Sachets, 1.4 oz (40 g)

가격 : US $7.99 (한화 약 8,645원) - 바로가기

 

허니앤손스의 티도 굉장히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차 종류는 거의 대부분 찾을 수 있습니다. 허니앤손스에서 취급하는 차의 종류가 200가지가 넘는다니 어마어마하죠? 그 중에서도 오늘은 다즐링티 입니다.

 

다즐링은 홍차의 한 종류인데, 정식 명칭은 다르질링 입니다. 홍차의 샴페인이라 불리며, 우바, 기문과 더불어 세계 3대 홍차 이구요. 다르질링 마을 부근에서 생산되는 홍차를 다즐링이라고 부르는데, 생산량이 적어서 다른 종류의 홍차보다 비쌉니다. 시중에 판매 되는 저가 다르질링 홍차는 다른 홍차와 블렌딩되서 판매 되는 경우가 많은데 허니앤손스것은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측면에는 다즐링티를 마시는 방법과 효과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각각의 차를 마시는 방법이 패키지마다 적혀 있어요. 아시아와 인도 지역에서 가장 평판이 좋고 인정받는 농장과 정원들에서 직접 차 재료들을 공급받고 있다고 하고 인지도가 높은 편이니, 좋아하는 차 종류만 선택하면 맛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은 없습니다. 

 

 

MIKE가 여기 사장인가 보네요? ㅎㅎㅎ 각각의 차에대한 선택을 쉽게 하기 위해서 각각 점수를 매겨 놓고 있는데, 항목은 개운함( 떫은 맛의 유/무), 바디( 입안에 퍼지는 풍미), 아로마 (향에 대한 점수)로 나눠서 점수를 매겨 놓고 있습니다. 김군이 선택한 다즐링 마스터 브랜드는 점수가 굉장히 좋은 편이네요.

 

 

뚜껑에도 엔틱한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가 일반적인 종이 패키지가 아니라 철제로 된 패키지라서 왠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 집니다. 그래서 선물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보통 1개의 패키지 가격이 1만원 내/외의 가격이라 선물용으로도 부담이 없거든요.

 

 

뚜껑을 열어보면 곱게 포장 된 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쓰는 부직포 같은 재질이 아니라 망사로 된 재질 입니다. 딱 봐도 비싸 보이죠?ㅋㅋㅋ 손에 닿을 때도 감촉이 좋아서 꺼낼 때 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허브에 각 차에 대한 페이지에 우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 그렇게 하다간 늙어 죽을 듯... ㅋ

1개의 티백당 2잔이 적당 하다고 하는데, 너무 오래 우리면 그냥 쓴물을 먹게 됩니다. 5분도 긴것 같고 한 3분정도? 자신이 원하는 농도를 잘 찾는게 중요 하겠네요.

 

 

김군이 좋아하는 투명 머그에 넣고 3분 정도 두니까 딱 좋더라구요. 와이프랑 2잔 만들어 먹을 때는 따로 우려서 내 옵니다. 일일이 잔에 우려내면 너무 아까운것 같아서 먹고 나면 따로 통에다 넣어서 시원한 홍차를 만들어 먹는데 그것도 좋더라구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서 몇개 세트로 구입해서 선물해 주면 참 좋아들 하더라구요. 저희는 아들녀석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매년 선물해 드리는데 참 좋아 하더라구요. 선물을 하지 않더라도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허니&손스의 티를 먹어보면 맛이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커피 대신 차를 많이 마시고 있어서 손님오면 자연스럽게 티를 권하게 되는데, 다들 고급스럽다고 저를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 지더군요. 왠지 차를 좀 아는 사람이 되는기분?ㅋㅋㅋ

 

차 좋아하신다면 허니앤손스의 티 제품들을 한번 둘러 보세요~

 

Harney & Sons, Darjeeling, 20 Tea Sachets, 1.4 oz (40 g)

가격 : US $7.99 (한화 약 8,645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