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삼부커스 시럽, 감기 걱정을 덜어주는 면역력 강화 천연 감기약

반응형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필수품, 삼부커스 엘더베리 시럽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항상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면역력에 관한 것 입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은 물론 감기 같은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죠. 아이들은 특히나 호흡기 질환에 약한 편이라 감기에 걸리면 잘 낫지도 않고, 비염같은 다른 만성 질환으로 전환되기 십상이기 때문에 잘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어른들도 마찬가지 이구요.

 

Nature's Way, Sambucus, Bio-Certified Elderberry, Sugar-Free, 8 fl oz (240 ml)

가격 : $18.26 (한화 약 19,962원) - 바로가기

 

삼부커스는 블랙 앨더베리가 함유 된 시럽 입니다. 서양에서는 민간요법으로 감기에 걸렸을 때 블랙 엘더베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감기에 자주 걸리는 아이들에게 참 좋겠죠? 우리 예준이는 아주 어렸을적 부터 삼부커스 먹고 있는데, 초기감기 때 먹이면 효과가 직방이더라구요. 물론 심해지면 병원 가야 합니다. 어까지나 예방책이니 꾸준하게 먹이면서 면역력을 높여 주는게 중요 합니다.

 

 

네츄럴스 웨이의 삼부커스 시럽이 가장 유명한데, 슈거프리 제품과 설탕이 함유 된 제품이 함께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여보니 둘다 잘 먹길래 저희는 아무래도 슈거 프리 제품을 사주게 되더라구요. 시럽 말고 사탕처럼 알약같은 제품도 있는데, 둘을 병행해서 먹이면 잘 먹습니다.

 

수세기 동안 유러피안 블랙 엘더 베리는( 학명:Sambucus nigra L.) 는 전통적으로 겨울에 사용하는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치료제로써의 효능을 입증 했다고 하네요. 이제 환절기가 지나서 감기는 걱정이 좀 덜하겠지만, 꾸준히 먹이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여름에도 감기에 걸리곤 하니까요.

 

 

어른과 어린이 모두 먹을 수 있고, 건강을 위한 관리제로 먹으려면 어른은 하루에 2스픈(약 10ml), 어린이는 1티스픈 (약 5ml)정도 먹으면 됩니다. 감기가 걸렸을 때 같이 집중관리가 필요할 땐 양을 2배로 늘리면 되구요.

 

 

베리 추출물들이 어느정도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서 될 수 있으면 슈거프리로 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Nature's Way 무설탕 삼부커스 시럽은 용매제를 사용하지 않고  블랙 엘더베리액을 자연 그대로 추출 한다고 하네요. 1회 복용 할 때 권장되는 플라보노이드와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갈색통에 들어 있는 삼부커스 시럽~ 이제 이것도 거의 다 먹어서 이번에는 태블릿을 주문 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 아니니까 좀 먹기 편한걸로 먹여두면 좋을것 같아서요. 간식처럼 종종 먹이면 되니까 큰 부담이 안되더라구요.

 

 

원래 컵이 들어 있는데, 사실 위의 컵이 맞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저희가 아이허브에서 아이들용 시럽을 많이 사서 컵들이 다 섞였어요...ㅋㅋㅋ 시럽류를 구입하면 항상 용량이 표기 된 컵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겨울이 다 지나서 삼부커스의 인기가 좀 시들 해 질 때가 되었는데, 그래도 꾸준히 먹여주면 좋습니다. 륵히나 면역력 때문에 고민이라면 홍상같은것도 좋지만 엘더베리가 함유 된 요녀석이 가격도 저렴하니 좋더라구요. 여름에도 요즘은 에어컨 때문에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초기 감기 때 집중적으로 먹이면 병원가는 일을 어느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감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아이에게 삼부커스 한번 먹여 보세요~

 

Nature's Way, Sambucus, Bio-Certified Elderberry, Sugar-Free, 240 ml

가격 : $18.26 (한화 약 19,962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