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제트스트림] 유니 10주년 행운의 제트스트림, 행운의 부적 받자!

반응형

매일 쓰는 펜! 당신은 어떤 펜을 사용하나요?

 

요즘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펜 사용이 많이 뜸해 졌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아날로그적인 메모나 필기가 가장 빠르고 익숙합니다. 회사에서도 다들 모바일리티를 외치며 야심 차게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 모든걸 해결 하겠노라 하더니 결국 아날로그적인 방식으로 기록해서 디지털로 정리 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모바일과 IT전문 블로그를 운영 중이긴 하지만, 취재를 나가거나 스쳐 지나가는 생각들을 메모 할 때는 아직도 아날로그 수첩을 주로 사용 합니다. 나중에 디지털로 정리하긴 하지만 기록이라는 관점에서는 많이 필기를 하게 되곤 합니다.

 

 

수~ 많은 펜들이 있지만 아마도 자신의 필통 혹은 연필꽂이 속에 있는 펜들 중 제트스트림 펜을 하나 정도씩은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잘 써지기도 하고 손이 가는 펜이라서 아마 한두 개씩은 꼭 가지고 있을 듯.

 

 

전 제트스트림을 사용한 지 아주 오래 되었는데요. 두꺼운 펜은 별로이고, 얇은 펜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좋더라고요. 물론 두꺼운 펜도 나오고 있지만요. 보통 얇은 펜들은 필기감이 별로인데 제트스트림은 제가 딱 좋아하는 필기감에 두께도 얇아서 김군에게 따~악!

 

제트스트림이 나온지가 벌써 8년이나 되었는데, 기존 잉크보다 2배나 진하고 잘 번지지 않는 특성 덕분에 2014년 한 해 동안은 1,5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합니다. 디지털이 중심이 되고 있는 시대인데 대단하죠?^^

 

저는 주로 낱개로 나눠진 펜이 그립이 좋아서 색색별로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제트스트림에서도 4색 볼펜이나 3색 + 샤프가 들어간 펜 등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요.곁에 있으면 다가오는 행운처럼, 저의 곁을 언제나 함께 하고 있는 제트스트림! 이렇게 기분 좋은 느낌을 그대로 이어주는 행운의 부적이 탄생했습니다  바로 바로!!~~

 

 

짜잔 - 이번에 10주년을 맞이하는 미쓰비시연필에서 전하는 행운의 부적~! 전 행운의 재물 부적을 바탕화면에 딱!! ^^ 사이즈에도 딱 맞고, 진짜 재물을 부르는 힘이 들어올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 행운의 부적받기http://www.luckystream.co.kr/ (PC, 모바일 동일)

 

 

일상처럼 혹은 친구처럼 우리곁에 언제나 함께 하고 있는 유니스트림! 일상속의 즐겁고 슬프고 행복하고 화나는 일들을 기록하는 친구로 아마 함께 했을 텐데요. 이번에 10주년을 맞이하는 유니 스트림에서 럭키 스트림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모바일 혹은 PC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 하구요.

 

 

행운의 부적을 받으면, 간단히 게임을 참여 할 수 있는데요. 게임은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 입니다. 은근 어려운데, 몇 번 해 보면 쉽게 클리어가 됩니다. 클리어 후 자신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참여 경품은 제트스트림 10주년 기념 한정판(5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50명), 제트스트림 SXN-150C 칼라3종 (50명), 폴바셋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이 제공 됩니다. 물론 게임을 잘 해서 1등을 해야 한정판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겠지만... 저 한정판 정말 갖고 싶네요. 계속 도전 중인데... 30초를 못 넘기고 있다는..-_-;;

 

 

게임 결과와는 별도로 4가지 부적 중에서 한가지 부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게임을 즐기고 나서 다운로드 받아도 되고 직접 다운로드 링크도 제공 되구요. 왠지 이 부적들을 가지고 있으면 2015년 한해 동안 좋은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

 

 

친구들에게 아침부터 행운의 부적을 보내줬어요.ㅎㅎ 근데 대부분 재물을 부르는 힘 부적을 가장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다 똑 같은 듯...ㅋㅋㅋ 저는 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똬~악! 올해는 돈 좀 많이 벌어서 김군이 그토록 원하는 건프라 공방 하나 차리면 좋겠습니다. ㅋㄷ 언제나 복을 부르는 부적을 주니 경품 당첨이 아니라도 부적의 기운을 받아 보는 건 어때요!?ㅎㅎ

 

 

행운의 부적에 이어, 행운 가득한 행사도 있다능~! 브랜드 체험 존도 운영이 되고 호란과의 토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 된다고 하니 참여 해야 하겠습니다. 물론 럭키 드로우를 통한 행운의 경품 행사도 마련이 된다고 해요^^


 행사는 신사동 갤러리에이트에서 오후2시 부터 4시까지 약 2시간동안 진행이 되고 간단한 커피 타임과 함께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luckystream@naver.com으로 참가 희망 메시지와 이름,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럭키스트림 펜미팅 참여 고고싱!

 

- 이 글은 uni미쓰비시연필한국판매로부터 저작권료를 지원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