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아발론 샴푸 2종 비교 사용 후기, 탈모에 좋은 AVALON ORGANICS

반응형

탈모방지 AVALON ORGANICS 샴푸 ! 나에게 맞는 아발론은 어떤 것?

 

아이허브의 대표적인 탈모 방지 샴푸 하면 아발론 오가닉의 샴푸의 컨디셔너를 꼽습니다. 아이허브에서 Jonson이랑 지오바니 등 다양한 샴푸를 써 봤는데, 지오바니도 좋지만, 탈모에는 아발론이 가장 좋은것 같더라구요. 아발론 샴푸도 두피, 모발, 탈모에 따라 몇가지 라인으로 나누어 지는데,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효과도 좋겠죠? 과연 나에게 맞는 아발론은 어떤 것일까요?

 

 

Avalon Organics, Biotin B-Complex Therapy, Thickening Shampoo, 14 fl oz

가격 : US $8.47 (한화 약 9,297원) - 바로가기

 

첫번째는 바이오틴 B-컴플렉스 테라피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가장 먼저 구입했던 아발론 제품이기도 하고, 몇차례 다른 샴푸를 썻다가 안맞아서 고생하던 중 찾아낸 단비 같은 녀석이죠. 모발보다는 두피건강에 신경쓴 라인인것 같고, 탈모에 좋다는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회사 동료 중에 탈모로 고생하는 후배가 자기에게 잘 맞는다며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트리 민트에 비해 거품이 좀 덜한 편이고, 그래서 그런지 머리를 감았다는 느낌이 좀 덜한 편입니다. 세정력이 약한게 아니라 미묘하게 두발은 말끔해 지지 못한 그런 느낌? 세정력이 좋기 보다는 두피를 강화화고 영양분을 공급하는게 목적 인듯.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14 fl oz

가격 : US $8.47 (한화 약 9,297원) - 바로가기

 

요건 티트리 민트 테라피 입니다. 티트리 민트와 유칼립투스 그리고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성 두피의 각질이나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고 머릿결을 차분해게 해 줍니다. 원래는 민트가 들어서 좀 화~한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그런 쿨링의 느낌은 거의 없더라구요.

 

B-컴플렉스에 비해서 거품도 많이나고 뭔가 머리가 잘 씻겨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건선이 좀 있어서 각질이 많이 생기는 편이었는데, 요거 쓰면서 진짜 많이 가라 앉았어요. 제 머리가 약간 곱슬이라 아침마다 전쟁인데 머리결도 좀 정리가 되는것 같아서 전 계속 요것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다 펌푸 타입은 아니라서 약간 불편한데, 컨디셔너 말고 샴푸는 잘 나오는 편이라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컨디셔너는 가끔 사용하는 편이라 거의 샴푸만 썻는데도 효과가 좋은 편 이었습니다. 탈모로 B-컴플렉스 쓰는 회사동료도 샴푸만 사용한다고 하는데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어떤가요?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좀 정리가 되셨나요? 만약 탈모가 고민이라면 B-컴플렉스를~ 각질이나 비듬 같은 두피건강이 고민이라면 민트 테라피를 사용하면 됩니다. 원래 B-컴플렉스도 두피에 도움이 된다고 했었는데 그건 저에게는 해당사항은 없었네요. 우리나라에서 이런 기능성 유기농 샴푸 하나 살라면 정말 비싸더라구요. 병원에서 파는것은 정말 말할것도 없죠. 와이프랑 저랑 병원에서 쓴돈이 엄청난데, 그래도 별로 효과가 없었거든요. 그래도 아이허브는 가격이 저렴하니 꾸준히 오래 쓸수 있어서 도움이 좀 되는것 같습니다. 

김군과 지인에게서 언은 꺠알같은 아이허브 꿀팁~ 아발론 샴푸 구매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아발론 샴푸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