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광고 만큼이나 해피한 해택이 가득한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

반응형

인생은 매일매일 선택의 연속이다. 그렇다면 통신사는?

 

요즘 CF정말 신선한 아이디어로 톡톡 튀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KT의 굿초이스 CF도 신선한 웃음을 자아내는 광고 중에 하나 입니다. 굿초이스 CF는 여러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가 출현하는 광고를 보고 있으면 꼭 우리 아들녀석을 보고 있는것 같아서 웃음이 절로 나더라구요.

 

근대 이 광고로 굿초이스라는 뜻이 무었일까 곰곰히 생각해 보면 KT를 이용하면 굿 초이스다 머 이런 뜻으로 풀이 될 수 있을 텐데 왜 KT를 이용하면 굿 초이스 인지는 알고 계시나요? ^^

 

 

굿초이스는 새롭게 출발하는 KT의 의지가 담긴 캠페인인데 KT의 고객 최우선 경영에 맞춰 시작하는 캠페인으로 KT가 최선의 선택을 제안하고 그 선택에 보답하겠다는 KT의 약속과 담긴 캠페인 입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지 못한다면, 불필요한 서비스가 되기 마련인데, 고객의 입장에서 출발하겠다는 KT의 의지가 잘 담긴 캠페인 입니다.

 

굿초이스에 관한 다양한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재밋는게 아주 많고 TV에서 볼 수 없었던 영상들도 보게되니 재미가 더해 집니다. 특히 혼남모델 파비앙의 출현작도 있다는 사실...ㅋㅋㅋ

 

- 다양한 올레 굿 초이스 영상 보러가기 : http://www.youtube.com/channel/UCgiZEPih0eqntG8G7R1_qyw

 

 

영상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6월 말까지 진행되는 핑거스냅 영상 이벤트에 참여 해 보는것도 좋은데 생활속에서 혹은 당혹한 상황에서 핑거스냅을 했더니 상황이 좋아졌다. 이런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면 됩니다. 예를 들면 비가 오는 길거리에서 당황해 하는 여성 앞에서 핑거스냅을 이용해서 우산을 만들어 주는 영상 같은것을 말이죠.

 

 

간단한 아이디어로 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총 3,000만원의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영상을 공유 하기만해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의 행운이 있다는 사실~

 

 

이외에도 굿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는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라서 더욱 뜻깊다 할 수 있겠네요. 물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굿초이스의 다양한 영상도 볼 수 있고,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굿 초이스 이벤트 페이지 : http://goodchoice.olleh.com/

 

 

앞서 소개한 핑거스냅 영상 이벤트 외에도 나의 굿초이스 이야기를 소개하거나, 마치 예전 이휘재씨가 열연하던 인생극장처럼 2가지 상황에서의 선택을 하는 국민의 선택 굿 초이스100과, 큐브속의 숨겨진 200개의 행운을 찾는 큐브속 굿초이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론 굿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도 가능하구요.

 

 

 

 

얼마전 KT의 영업정지가 풀리면서 아주 매력적인 KT의 서비스 하나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스펀지플랜인데요. 스펀지 플랜은 2년 약정으로 묶여서 신규 휴대폰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스펀지플랜은 1년만 지나면 신규 휴대폰으로 남은 약정에 관계없이 휴대폰을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새로운 휴대폰은 1년에 몇차례씩 쏟아져 나오는데 2년까지 기다리기는 너무 불편하죠. 약정인 반으로 줄이면서도 남은 할부금이나 위약금도 면제가 된다면 귀가 솔귓해지는 뉴스가 아닐수가 없죠?^^

 

 

 

물론 기준은 있습니다. 약정가입 후 누적기본료가 70만원이 넘고,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끝~! 1년 단위로 신규 휴대폰으로 무한 교체할 수 있는 아주 심플한 서비스 입니다. 기본료가 70만원이 넘으려면 완전무한 77요금제를 사용하면 되니 데이터도 무한 이용하면서 스마트폰도 빠르게 변경 할 수 있는거죠. 가족중에 KT 이용고객이 있다면 할인 플랜을 이용해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 하구요. 여지껏 약정을 별도의 비용 없이 이렇게 단축해 준 통신사는 없었던터라 저도 솔귓해지는 이야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스펀지 플랜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는 아무래도 완전무한 요금제가 아닐까 합니다. 기준도 완전무한 77요금제 기준이니까요.

 

 

 

KT의 완전무한 요금제는 타사의 무한 요금제에 비해가 가장 저렴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79요금제의 구간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2년 약정으로 최소 3만9천원에서 최대8만원까지 저렴해 지구요. 유/무선 모두다 무제한인 곳은 KT가 유일하다는 사실~ 기본제공 데이터도 10GB로 이통삼사 최대인 10GB를 제공하기 때문에 무담없이 LTE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욱 강력한 혜택이 추가 된 신규 무한 요금제가 추가가되었는데, 89무한 요금제가 추가가 되었고 129 요금제는 더욱 혜택이 풍성 해 졌습니다.

 

87/97/129 요금제의 경우 총 16,400원에 달하는 알짜팩이 매월 무료로 제공 됩니다. 음악과 영화 그리고 모바일 TV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데이터도 무제한으로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받는 터라 계산해 보면 그리 비싼 요금제는 아니더라구요.

 

특히 신규 출시 된 87무한의 경우는 모바일TV만을 위한 데이터를 따로 제공하고 이통 3사 중 가장 많은 유료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고 있기 때문에, 멀티미디어를 자주 이용하는 젊은 새대들에게 적합한 요금제가 아닐까 합니다. 올레TV에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컨텐츠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부모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저는 아이들 애니메이션 때문에 돈을 너무 많이 썻어요...ㅠㅠ 좀 일찍나오지...

 

79요금제에서도 커피 한잔 값 정도인 6천원만 추가하면 알짜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두편만 봐도 본전은 뽑겠네요..ㅋ

 

알짜팩

- 지니팩(6,000원), 올레tv mobile팩(5,000원), 링투유(900원), 캐치콜(500원), 영화 할인권(4,000원) 총 16,400원에 이르는 서비스가 무료

 

 

요즘 무선네트워크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기가 인터넷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일단 스타벅스 매장 부터 시작 하는것 하고 순차적으로 매장을 늘려 나가는 중이라고 하네요. 기가 와이파이는 기존의 답답하던 와이파이 속도를 넘어서 1.3Gbps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LTE시대에 걸맞는 와이파이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기가와이파이를 만날 수 있구요. KT유저라면 이제 공짜로 광대역급 기가 인테넛을 즐길수 있는거죠.

 

 

기가와이파이는 일반 와이파이보다 최대 접속인원이 15배나 많은 512면이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좀비 와이파이 때문에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이제 무늬만 와이파이인 AP는 바이~ 바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곳에 따라서는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 UP이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증권을 좀 하는 사람이라면 KT를 이용하면 혜택이 많은데, 이미 대우증권과 연계해서 12만원의 통신비 지원혜택이 시작되었고, 대우증권 CMA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매월 5천원씩 통신비가 지원 됩니다. 증권을 이용하는 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까지 지원이 되니 증권거래를 많이 한다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죠? 거의 공짜로 무제한 요금제를 쓸수도 있으니 말이죠.

 

 

올레클럽도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포인트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TOP7 제휴사의 포인트 미차감 프로모션도 진행이되고 있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올레멤버쉽 VIP등급인 슈퍼스타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KT의 선택! 굿 초이스가 될 만 한가요?^^ 혜택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설명하기도 벅찰만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굿초이스 CF만큼이나 해피한 해택 들이죠?^^

특히나 이번에 새로 출시 된 89요금제와 스펀지 플랜의 결합이라면 최강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은데, 1년 약정 효과를 내어주는 스펀지플랜도 이용하고 영화와 음악만 이용해도 본전을 뽑을 수 있을것 같거든요.

거기에 살짝 증권거래까지 더해주면 거의 무료로 이용하는 셈이구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KT의 굿초이스 캠페인~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