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호주

[호주신혼여행]케언즈의 야시장~ 나이트 마켓!- Carin's Night market

반응형

케언즈의 나이트 마켓으로 ~ 쇼핑을 나가 봅시다^^



외국상점들은 폐점시간이 이른 편입니다.
케언즈는 관광지라 늦게까지 하는 가게들이 많은 편 이지만, 그래도 밤이되면 곳곳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나이트 마켓이 있습니다.^^

나이트 마켓 속으로 들어 가봅시다~

김군의 아내 입니다, ㅎㅎ

울워스에 들러서 장을 좀 봤더니 완전 유학생 아줌마 같내요.

우기라 밤에는 비가 많이 와서 호텔에서 우산을 빌려 왔습니다.
물론 공짜지요~

짐을 몽땅 마껴버린 신랑이 되었지만, 사실 하루 종일 카메라가방과 이런 저런걸 들고 다닌 김군에 대한 마님의 배려 였습니다. ㅎㅎ












나이트 마켓에서 주로 만날수 있는 가게는 물론 기념품 가게 입니다. 그중에서도 원주민들이 만든 저런 부메랑과 쥬~ 머시기 라고하는(이름이 기억이 안나내용ㅎ) 부메랑 뒤에 서 있는 저 긴 나팔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소리내기는 정말 힘들 더군요. 쿠란다 원주민 마을로 가시면 부메랑 던지기등의 원주민 문화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원주민의 공예품. 아기가 이렇게 일찍 생길줄 알았으면, 하나 사 올껄 그랬습니다. ㅎ

자주 볼 수 있는 물건중에 하나인 기념 티셔츠~ 질은 좀 별로 에용.

기게들은 이렇게 옹기 종기 잘 모여 있어요, 이렇게 보니 우리나라 동대문 상가랑 비슷하내요.

피스타치오로 만든 녀석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귀엽습니다. ㅎㅎ
저 안에 심슨 가족들과 세세미 스트리트(외국의 뽀뽀뽀 정도)의 케릭터 들이 있습니다. ^^
찾아 보세요~

나이트 마켓에서 제일 눈에 띄는 아저씨 , 케언즈의 유리 공예가~
저아저씨를 처음 본게 6년전인가? 그런대요. 계속 그자리에서 장사를 하고 계시내요.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던데.. 참 열정적으로 자기일을 하십니다.

유리공예가가 만들어 놓은 매드 샤크, 미친상어 인걸까요?^^
각 28달러 군요. 좀 비싸냉.. 첨 갔을때 보다, 가격은 좀 오른듯.

올해 갔을때, 맛사지 가게 들이 들어서 있더군요. 저사람은 한국 유학생이었습니다.
유학생들이 점점 늘어서 저런 아르바이트를 하는 학생들도 많이 늘었다는 군요.
전신 마사지 15달러~ 2명에 25달러~ 라고 했던것 같습니다.ㅎㅎ
하루종일 레프팅에 지친 김군의 아내를 위해 발 마사지를 해보았지만, 별로 시원하지는 않은 모양이더군요.
그래도 싼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냉장고에 붙이는 자석이에요.

유리에 붙이는 플라스틱판, 하나 사다가 차에 붙여 두었습니다.

어디사나 볼 수 있는 캥거루 ~ 기념품 입니다. 가격은 호주물가를 생각하면 싼편입니다.
어딜가나 일본어로 써 놓은것을 볼 수 있어요. 일본에서 케언즈로 넘어갈때 일본인 관광객이 반이 더라구요.
비행기 방송도.. 일본어, 중국어, 영어  이렇게 나오고.. 한국어가 세게 공통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리액자로 된 그림입니다.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요.
하나 사올껄 그랬습니다. 집 꾸미기에 그만 입니다.

자~ 금강산도 식후경 ^^ 나이트 마켓에 있는 푸드코트 입니다.
특이한건 접시마다 가격이 달라서 접시만 고르고 접시에 아무 음식이나 담으면 됩니다.
많이 담을수록 많이 먹을수 있겠죠?
가장 대중적인 접시는 5$정도 입니다. 둘이 먹어도 충분하게 담을수 있습니다.
한국인 상점도 있어요. 가까이 가서 보고 있으면, 한국말로 물어봐요 ㅋㅋ
KFC와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어요. 31같은.. 그러나 비싸다는거!


나이트 마켓에는 제가 카메라로 담지 못한 많은 가개 들이 있습니다.
직접 조개에서 진주를 꺼내서 즉석 가공을 해 주는 가개도 있고, 농장에서 직접 담근 와인을 파는 가개도 있습니다. 와인은 직접 맛을보고 살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10~15달러 정도 되는걸 사면 맛있는 와인을 사실 수 있습니다. 케언즈에 가서 나이트 마켓을 가보지 못하면, 후회 하실꺼에요.
그만큼 에너지 가득한 그런 곳 입니다. 볼것도 많고, 기념품이나 싼 선물들은 이곳에서 장만하셔도 좋습니다.
바로 앞이 에스플로네이드이기 때문에 쇼핑을 하고 거리를 걸어도 참 분위기 있습니다.
같은 물건이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마지막에 사시길 권합니다.
뽀나스~! 성인샵 입구의 대형 입술~ 안에서 파는 물건들도 찍어 왔으나..
성인용품인 관계로 패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