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LG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2 화이트 출시

반응형

스마트폰 컬러는 화이트가 진리? 옵티머스 LTE2 화이


옵티머스 LTE2의 화이트 색상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 LTE스마트폰 2라운드에서 제조사들이 모두 화이트 모델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는데 LG는 화이트 모델을 동시 출시하지는 않았었지만, 아마 여기에 자극 받아서 화이트 모델의 출시가 빠르게 결정된듯 합니다.




옵티머스 LTE2의 화이트 모델을 보면 옵티머스 뷰와 거의 흡사한 컬러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은 피아노 화이트의 깔끔함을 가지고 있고 테두리는 크롬으로 마무리 그리고 뒷 커버는 클리어 화이트의 깨끗함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워낙 블랙색상의 스마트폰에 지친 스마트폰 유저들이 요즘은 화이트 색상을 색상을 선호하게 되면서 요즘은 화이트가 대세인데 옵티머스 LTE2는 블랙색상도 상당히 멋져서 요건 호불호가 좀 있을것 같내요. 





김군도 화이트 스마트폰들을 좋아하지만 유독 옵티머스LTE2만은 블랙이 더 멋져 보이거든요. 최근 트랜드가 화이트 이기는 하지만 심플한 슈트를 입은것 같은 블랙의 색상이 옵티머스 LTE2에 더 잘 어울리는듯.



아마 여성분들은 화이트 색상을 선호 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LG LTE 스마트폰에 힘을 실어 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 이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대여 받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