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프라다 스마트폰 프라다3.0(LG P940), 공식 발표 앞두고 사진 유출

반응형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현지시각 3시간여 뒤면 런던에서 LG 프라다폰 3.0의 제품 발표회가 있습니다. 그런대 이 발표를 앞두고 프라다폰의 사진이 먼저 유출 되었다고 해외 블러그에 제품의 사진과 함께 글이 올라 왔습니다.


유출되었다는 사진을 보면 실제 사진은 아니고 랜더링컷 입니다. 그래도 프라다의 UI와 디자인이 잘 나타나 있내요. 유출된 이미지에서 알수 있듯이 프라다 3.0은 기존 프라다 1,2의 UI의 모티브를 그대로 계승 받고 있습니다. OS만 안드로이드로 변경 되었을 뿐이지 심플한 아이콘과 무채색의 색감을 가진 UI를 그대로 가지고 있으니까요. 실제로 봐야 알겠지만 프라다 1,2에서 보여 주었던 색감이나 UI가 상당히 고급 스러웠기 때문에 이것도 기대가 됩니다.

기본 UI는 옵티머스 UI의 방식을 그대로 따르는것 같고 스킨만 프라다의 스킨이 적용 된것 같은 모습입니다. 기존에 알려진 스펙이 거의 맞게 제작이 되었고 NFC를 지원하며 3G모델 입니다. 국내에 거의 3G모델이 없는데 매우 반가운 소식이내요.

안드로이드 OS 2.3.7을 탑제하고 IPS 노바디스플레이가 들어 갔습니다. 백 커버는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패턴으로 장식되어 기존의 옵티머스 제품군과는 좀 다른 고급스러움을 갖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1540mAh이고 카메라는 800만화소, TIOMAP4430 1Ghz 듀얼코어 CPU를 사용 합니다. 확실한 차별화를 위해 좀더 플래그쉽에 가깝게 나와주어도 좋았을 텐데 좀 아쉽게 되었내요.

유럽에 알려진 가격은 699유로,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1,053,546원이 됩니다. 100만원을 가뿐히 넘어 주는 가격이죠. 전용 도킹스테이션과 전용케이스등의 악세서리도 함꼐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프라다 링크에대한 정보는 어디에도 없내요. 요것 상당히 궁금한데..ㅎㅎ

덧 : 플라다 링크 대신, 블루투스 + 이어폰 + 거치대로 구성된 악세서리가 포함 된다고 합니다.

국내에도 연내에 출시가 될것 이라는 기사가 올라 왔는대, 벌써 연말이라 어찌 될지는 좀 기다려 봐야 알수 있겠내요. 머 유출이 되었지만 이제 곧 발표가 날것이라서 크게 이슈가 되지는 못하고 있나 봅니다. 어찌 되었건 어서어서 실물을 보고 싶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