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스마트월드(Smart World)에서 스트리트 파이터4 HD 다운로드 12월말 시작

반응형


얼마전 LG와 CAPCOM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LG에서 나오는 HD스맘트폰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4를 즐길 수 있을것 이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옵티머스 LTE에 탑제가 될것으로 예상 했으나... 뚜껑을 열고보니 그렇지 않았죠. 하지만 이제 옵티머스 LTE부터는 스트리트 파이터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장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것은 아니고 12월 말경 부터 LG의 앱스토어인 스마트월드 (http://www.lgsmartworld.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착순 4,000명 까지만 무료라는거! 이거 이거... 매일 스마트월드를 들락날락 해야겠군요. 옵티머스 LTE사용자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와 함께 한,미,일의 3국의 스트리트 파이터 온라인 격투왕을 뽑는 챔피언쉽이 열리게 됩니다.
챔피언쉽은 2월에 열리게 되고 
1등 1,200만원, 2등 300만원 등 총 2,65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고 하내요. 참가자는 HD 디스플레이로 H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옵티머스LTE’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Xbox 360’중 원하는 기기를 선택해 경기를 진행할 수 있rh, Xbox 360으로는 ‘슈퍼스트리트파이터 Ⅳ 아케이드에디션 Ver.2012’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할수 있고 참가 신청은, 스트리트파이터 국제 대회 사이트(www.lgsf4hd.com)에서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가 신청해서 온라인 격투왕에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