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Phone

아이폰의 홈 버튼이 눌려지지 않을 때 처치 방법

반응형

아이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종종 홈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버튼이 하나 밖에 없고 이것으로 컨트롤 해야 하는것이 많기 때문에 버튼이 눌리지 않으면 상당히 불편 합니다.

버튼이 눌려지지 않는 경우는 버튼 자체가 망가져 버린 경우도 있겠지만 이물질이 끼어 들어가서 눌리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버튼 사이로 먼지가 끼어들어가서 작동이 되지 않는경우도 상당히 많거든요.저는 버튼이 눌려지지 않아서 완전 힘주어 꾸~~욱 누르기를 얼마나 많이 했던지.. 버튼에 무리가 갈것을 알았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더군요.

하지만 먼지 정도라면 간단한 방법으로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응급처치 이지만 고장이 아닌 이상은 이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 하구요.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아이폰의 버튼 옆 부분을 튕기듯이 툭툭쳐 주세요. 그러면 먼지가 튕겨져서 나오거나 보이지 않아도 먼지들이 털어지게 됩니다(요건 개인적인 생각 ). 심할때는 상당한 먼지 뭉치를 볼수도 있더군요.-_-; 손가락이 좀 아플수 있다는.. 부작용이 있기는 합니다..ㅋㅋ

처음에 버튼이 눌려지지 않았을 때 리퍼를 받아야하나.. 이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그리고.. 저는 휴대폰 보험도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만일 수리라도 해야 하는 상황이면 난감한 상황이었는데 이 방법으로 싸~악 해결을 보았습니다. 버튼이 눌리지 않는다고 수리를 맡기기 전에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