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이제부터 Like를 찍어주자, 페이스북 스템프 등장

반응형

 

스마트폰의 등장과 함께 여러가지 소셜 네트웍 서비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이런 소셜 서비스들은 이용의 편리함과 남과 소통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이 절묘하게 만나서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얼마전 소셜네트워크라는 영화로도 만들어져 화제가 되었던 페이스북! 정확히는 페이스북의 최초개발자에 관한 이야기 였는데, 저는 관심이 있어서 그랬는지 굉장히 재미나게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블로그나 다른 서비스들에 있는 추천~! 버튼 대신 페이스북에는 라이크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추천을 누르듯 라이크 버튼을 눌러 인기지수를 측정하는 것이죠. 라이크 버튼을 봤을때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받았는데, 추천 대신 이렇게 직관적인 네이밍을 왜 사용하지 않았나 하는것 입니다.ㅎㅎ


페이스북 스템프가 등장해서 해외에서 인기몰이중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2.99 달러.
이 스템프를 보면 생각나는게 있지 않으신가요?ㅎㅎ


내 그렇습니다. 어릴적 착한일을 하거나 숙제를 잘 해가면 선생님이 찍어 주시던 참 잘했어요 스템프가 우리에게는 있었습니다.

참 잘했어요를 이용해서 우리나라에도 소셜네트웍 서비스를 오픈하면 페이스북 처럼 대박이 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