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3G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E-Book(이북) 비스킷 체험단에 도전하라


여러분들은 얼마나 많이 책을 읽고 계시나요?
사실 김군은 부끄럽게도 책을 거의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사용하기 위한 에뉴얼이나 관련 전공서적을 제외하면 1년에 2~3권의 책을 읽으면 많이 읽는 편이죠.
책을 사기위해 서점에 들리지 않아도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쉽게 책을 주문해서 볼수도 있는데 말이죠..

책을 읽지 않는 분들에게 왜 책을 읽지 않느냐고 물으면 거의 대부분의 분들은 시간이 없다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이동하면서 인터넷을 하듯 책을 읽을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는것도 사실 입니다.
아마존 의 제프 베조스 회장은 eBook (전자책)을 단 한마디로 “a purpose-built reading device”라고 말합니다. 즉, 읽기위한 목적 하나를 위해 만들어진 기기 라는 말 입니다.
이런 생각의 기초위에 아마존에서는 킨들을 내어 놓게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킨들을 시작으로 시작된 이북의 대중화는 국내 업체의 시장 진입으로 국내 에서도 더욱더 활기를 띄고 있고, 이미 삼성과 아이리버의 이북이 많은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환영 받고 있습니다.

E-Book은 무었인가요?  
이 북이 무었이냐? 라고 질문을 던지면 쉽게 대답하지 못하는것이 사실 입니다.
전자책! 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대답을 할수는 있겠지만, 정작 어떻게 사용할수 있느냐고 묻는 다면 난감하기 그지 없습니다.^^;

아이리버의 스토리와 킨들 입니다.
E-Book은 얇은 타블렛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 읽어도 눈에 피로를 주지 않는 E-ink 디스플레이라고 불리우죠. 즉 전자 종이라고 이해 하시면 됩니다.
이 E-ink는 눈에 피로도 적을뿐 아니라 전력소비도 무척 적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내어놓는 이북 비스킷. 이름처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수 있는 이북이 곧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비스킷의 가장큰 장점은 이제 까지 나온 이북 과는 다르게 3G망을 이용한다는것 입니다.
이전에 나온 이북들은 wi-fi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게 되는 것이 사실 입니다.
LGT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3G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것이 의미 하는 바는 정말 큽니다.
휴대 전화가 사용 가능한곳 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컨텐츠를 다운 받을수 있다는거죠. 심지어는 독도에서도 달리는 자동차나 기차 안에서도 활용이 가능 합니다. 우리나라는 서비스가 지원이 되지 않는곳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무방 하겠내요.

아직 자세하게 스팩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약 3,000권 이상의 분량(전자책 전용 포맷 ePub 파일 기준) 을 저장할수 있고 전력소모가 매우 적기 때문에 한번 완충하면 일주일 내내 쓸수도 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또, 도서 컨텐츠가 많은 인터파크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니 컨텐츠의 양과 질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인터파크에서는 비스킷 출시 기념과 E-Book의 홍보를 위해서 300명의 체험단을 모집 하고 있습니다.
300명이라니 .. 굉장히 당첨 확률이 높군요..ㅋㅋ
베스트셀러, 교육용 학습자료, 어학자료 등 다양하고 수준높은 전자책들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비스킷 체험단 페이지: http://book.interpark.com/blog/biscuit/1297799

Comments. 33
  • 이전 댓글 더보기
  • ㅋㅋㅋㅋ 김군님덕분에 일단 신청은 해놨습니다. 마침 가입한 아뒤가 있네요..^^ 좋은정보 늘 감사합니다^^

  • 이북하나없는 사람들처럼...
    요런 멘트가 나오는 세상이 오나봅니다.ㅎㅎ

  • 아...정말 좋은 기기인듯 해요...실제 사용해 보면 책의 활자느낌이랑 어떻게 틀린지 무척 궁금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눈이 번쩍 뜨이는 소식이네요^^
    한번쯤 체험해 보고 싶었는데... 고맙습니다!!

  • 앞으로 E북 관련 서비스가 활성화 되겠죠?
    지우너자가 몰려서 가능할런지...
    김군님 수고 많으셨어여.

    • ㅎㅎ..그러게요 ^^
      아마 우리나라에서 스타터는 구경하기 힘들 겁니다.
      한국에서 저걸 누가 사겠어요?
      MS에서도 대상이 가난한 개발국가 라고 했으니까요..그럼 그냥 무료로 주지..

  • 폰에 카메라가 붙어 있어도
    카메라 자체를 대체할 수 없듯이

    살아 남을수 있을지..각종 모바일기기와 얼마나 차별화가 되었을지가 궁금합니다.

  • 그러게요.....
    정말 요즘은 핑계대면서 책을 너무 안읽는거 같습니다.....^^

  • 좋은 정보인걸요. 신청해봐야겠습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무지무지...땡기네요.~~함..신청해볼까요?? ㅋ
    김군님...날씨는 좀 구리구리 하지만....그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셈~~

  • 전자책에 관심이 좀 있었는데 저도 한번 도전을 ㅎㅎㅎ

  • 좋은 정보인데요 ㅎㅎㅎ

  • 안녕하세요 드자이너 김군님! 인터파크 eBook, biscuit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bookie입니다.
    많은 분들께 저희 biscuit과 체험단 모집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셨네요! 감사드려요:)
    저 부키가 현재 활동하고 있는 북피니언 블로그 http://book.interpark.com/blog/biscuit 에도
    놀러와 주세요^^ 책이야기와 더불어 다양한 일상 이야기 함께 나눠요! 감사합니다.

  • 헛 저 삼성 E-Book 체험단 선정되었습니다. ㅎㅎ 오늘연락왔더군요

  • 오~ 저도 신청하였습니다. 3G망을 이용하다뇨~ 발상 좋네요~

  • 넘 멋진 e-book인데요!
    점차 e-북이 활성화 될 것 같아요...

  • 무지무지...땡기네요.~~함..신청해볼까요?? ㅋ
    김군님...날씨는 좀 구리구리 하지만....그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셈~~

  • 무지무지...땡기네요.~~함..신청해볼까요?? ㅋ
    김군님...날씨는 좀 구리구리 하지만....그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셈~~

  • 와우! 정말 근사하고 세련된 찾고 전자책 리더를 보이고 그게 제가 사회적 워드 프레스에서 업데이 트를 빨리 걸로 버튼 디자인 플러스없이 네트워크 제한을 많이했다.

  • En 1988, Wieden + Kennedy fondateur de l'agence de publicité de la Danwei Deng (DanWieden) Nike (Nike) a créé un nouveau cycle de la publicité, "just do it" (Just Do It) Le sloganretentissant. Nike (Nike) pour "just do it" (Just Do It) a été le fameux "Advertising Age" magazine (Advertising Age) que le 20e siècle, <a href="http://www.alleee.com/">superstar</a> le meilleur du slogan publicitaire cinq, la Nike (Nike) de des affaires de publicité ont été enregistrées Rushimisen Society (Smithsonian Institution) tutorielscas. Dans les années 1980 et 1990 la plupart du temps, les athlètes professionnels sont vénéré comme un héros, sorte de Nike (Nike) a mis beaucoup d'argent, faire un succès, charismatique,bien connue des athlètes pour les avenants de produits, de promouvoir l'image de la stratégie de pyramide. <a href="http://www.alleee.com/">nike shox</a> De la pointe des meilleurs athlètes de l'équipe nationale, l'équipe provinciale de la ligue NBA, jusqu'à l'emballage pour les activités générales de basket-ball des jeunes, couvrantl'ensemble du marché des articles de sport, composée de quatre éléments de classe. Le moins grand nombre d'athlètes de haut, mais il a un fort rayonnement. <a href="http://www.alleee.com/">nike bw</a> L'utilisation d'athlètes pourpromouvoir les produits de plus de Nike (Nike) un, mais seulement de Nike (Nike) le plus de succès. Nike (Nike) l'entreprise dispose d'un mot, le secret des affaires est de fabriquer deschaussures de haute qualité, les athlètes, qu'ils marchent devant le marché de la mode d'autres personnes suivr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