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초기 탈모, 비듬 고민 끝! 보습력이 뛰어난 다모스캘프 샴푸

반응형

샴푸중에 다모 라는 샴푸가 있습니다.
동명의 드라마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한방 이라는 점은 같군요.^^

작년말 라라윈님의 도움을 받아 다모스캘프샴푸를 사용해 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제 아내가 머리숱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출산을 하고 나서는 머리가 많이 빠진 다는거에요. 욕조에도 눈에띄게 머리카락이 눈에 띄이게 많아져서 저도 고민을 좀 하고 있었거든요.

전 원래 머리 숱이 많기 때문에 걱정이 덜한대.. 아내는 걱정이 이만 저만 한게 아니여서 샵에가서 케어라도 한번 받게 해 줘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을 하던차에 초기탈모에 좋다는 다모스캘프샴푸의 체험기를 쓸수 있게 라라윈님이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한달을 넘게 썻내요. 이 체험기도 일찍 썻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이제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모스캘프 샴푸  
라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ㅎㅎ

머리는 참 고생이 많습니다. 멋진 스타일을 연출 하기 위해 염색을 비롯 각종 스타일링 제품들을 사용함에 따라 두피를 막아 모공을 숨쉬지 못하게 하고 머리를 뒤덮은 스타일링 제품들이 모발을 숨쉬지 못하게 해도 충성을 다하는 머리카락과 두피에 상이라도 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이렇게 고생하는 모발과 두피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각종 샴푸들을 많이 쓰시는데요. 머리에 기름기가 많거나 가렵고 비듬이 많이 생겼거나, 혹은 주변에 머리카락이 널부러져 있다면 두피와 모발에 신경을 써야 할때 입니다.

케어샵에 가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고.. 매일 사용하는 샴푸를 바꿔 보시는 것은 어떨지요..^^

다모 스캘프샴푸는 천연제료로 만들었다고 하는군요. 물론 합성된 성분도 들어 있다고 생각 합니다.
유효성분 : 녹차,사과락, 채송화, 황금을 주 원료로 하고 있어서 머리카락과 두피에 생기를 찾아 줍니다.

실제로 써보니 향이 참 독특 합니다. 과일향이 나요.
오렌지 냄세가 나는데 사용후에는 나지 않더군요. 머리감을때 이 향기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다모 너의 정체를 알려다오  
다모는 다모코스메틱에서 생산하는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기능성이라는 이름을 붙이면 다른것도 가격이 좀 올라가듯이 요것도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습니다.
다모코스메틱에서는 다모스캘프샴푸 말고도 다른 홈케어 제품들을 많이 생산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손쉽게 두발과 두피를 관리할수 있는것이 바로 이 다모 스캘프라고 할수 있습니다.

패키지가 상당히 깔끔 합니다. 하얀박스에 다모라고 한자로 써 있는것이 인상적 이내요.
원래는 제가 찍은 박스샷을 올려야 하는데.. 한달간 체험하는 동안 박스가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말았습니다.ㅡㅡ;; 죄송..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봤을때 2만5천원 정도 하는군요.
가격이 일반 샴푸의 2배 정도 하지만 사용해 보시면 그 가격이 결코 아깝지 않다는것을 금방 아시게 됩니다.

따로 린스도 필요 없이 요것 하나면 금새 생기 있는 머리가 됩니다.
제 머리가 좀 부스스 한 편인데 일반 샴푸만 쓰면 좀 뻣뻣한 감이 있거든요. 근대 다모는 그런 느낌이 많이 줄었어요.
한번만 쓴다고 효과를 잘 보지는 못하겠지만, 일주일 정도만 써보면 그 효과를 잘 아실수 있습니다.

내용량 : 370ml / 유효성분 : 녹차,사과락, 채송화, 황금 / 성상 : 연한 오렌지 빛 색상
다모 한병에는 유효성분으로 녹차, 사과락 ,채송화, 황금! 이 들어 있습니다.ㅋ

한자로 적힌 다모 라는 단어가 왠지 정감 있어 보입니다.ㅎㅎ
제 머리가 숱이 적은것은 아니지만 제 머리를 보호해 줄것 같은 믿음을 주는군요.. 오오~

사용이 편한 펌프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펌프방식을 쓰긴 하는데, 요것 안되어 있는 제품도 있어요. 은근 짜증 난다는...

신기술 벤처기업으로 지정되어 있고, 우량기업이라는 마크가 눈에 띄이는군요. 각종 ISO인증도 거친 확실한 기능성 제품 입니다.

다모코스메틱에 이 샴푸 말고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집에서 간단히 케어 할수 있게 샴푸로 나온것이라 다른 샴푸들과 사용방법은 동일 합니다.
주요성분에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녹차, 사과락,채송화,황금! 이 들어 있다는 표시가 보입니다.

손에 샴푸를 펌핑한 사진이 있었는데 찾을수가 없내요. 집에 가는데로 업데이트 해 놓겠습니다.
손에 펌핑하면 일단 오렌지색의 다모 내용물을 볼수 있습니다. 은은한 과일향이 나는것이 참 좋더군요.
두피마사지후에 2~3분 정도 두면 머리가 시원해 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세정력이 정말 좋아서 샴푸후에는 머리에서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라니까요..ㅋ

다모스캘프샴푸 총평  
한달을 넘게 다모를 썻는데 아직도 좀 남아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다른 샴푸도 쓰긴했지만요.
저보다는 제 아내가 다모를 계속 썻는대요, 모발이 많이 부드러워 졌어요.
그리고 욕조에 머리카락이 확~ 줄어서 저는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내도 한달쯤 써 보더니 샵에 가고 싶다고 말하는 일이 점차 줄어 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샵에서 한번 케어는 받고 싶다내요.. ㅡ.ㅡ;;;
다모스캘프샴푸는 일단 향이 정말 맘에 들어요. 은은한 오렌지향이 나서 기분까지 상쾌해 지고.. 거기다가 머리를 감고 나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여름되면 머리가 시원해지는 샴푸 많이들 쓰잖아요? 그런 느낌 이긴 한데 과하지 않고 아주 상쾌한 기분이 되더라구요.
아내가 원래 댕기머리를 쓰고 있었는데 댕기머리는 한약향이 나서 전 좀 싫었는데 다모스캘프는 일단 접근은 쉽겠더군요.요건 정말 점수를 후~ 하게 주고 싶내요.
샴푸후에 그냥 드라이해서 말려도 푸석한 느낌도 줄고 왠지 제 머리도 찰랑 거릴것 같은 착각이 들긴 하지만 그렇게 머리가 길지는 않습니다.ㅎㅎ
아내의 머리결이 조금씩 나아 지는것으로 대신 위안을 삼고 있습죠.

다모가 완전 좋아요. 라고 말하면 여기저기서 돌팔매를 맞을지도 모르니 그런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두피나 모발에 남자 분들은 별로 신경쓰지 않지만, 여성분들은 많이들 신경쓰이죠?
사실 남자들도 초기탈모로 고민 하시는 분들도 많고 저처럼 비듬때문에 걱정 하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 처럼 건조해 지기 쉬운 겨울철이 되면 더 심해지고..
전 그래서 항상 비듬을 제거해주는 샴푸를 사서 사용하는데 다모를 쓰고 나면 비듬 걱정이 많이 줄더라구요.
세정력도 좋고, 정말 신기했어요. +_+

비듬이 걱정 되시거나 초기탈모로 고민중 이시라면 다모 스캘프샴프 한번 사용해 보세요~^^

다모 코스메틱 홈페이지 - http://www.damocos.co.kr/


반응형
Comments.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