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로히트 공법의 파스퇴르 프리미엄 위드맘으로 황금변을 만들기 프로젝트 돌입

반응형

얼마전에 아내와 함께 처가에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손주녀석을 보신 장인 장모님은 너무나 반갑게 맞이하여 주시고 오랜만에 예준이를 맡겨두고 룰루랄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죠.
한참 손주를 보시던 장모님이 예준이 변의 색이 좀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는거에요, 변의 색이 푸른색 이라고 이상이 있는것 아니냐.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원래 분유를 먹으면 푸른색이나 초록빛이 도는 그런 변을 보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분유를 잘 먹기는 하는데 살도 많이 안찌는것 같고... 분유가 잘 안맞아서 그럴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서 여기저기 커뮤니티들을 기웃거리며 이상이 있는것은 아닌지 무슨 분유가 좋은지 공부를 하기 시작 했습니다. 학창시절에도 하지 않던 공부를.. ㅡ.ㅡ;;

그러다 알게된것이 파스퇴르의 분유가 좋다는 말을 듣고는 김군이 낼름 분유를 바꿔 버렸습니다..ㅎ

파스퇴르의 분유는 로히트 공법으로 분유 전체를 만든다고 합니다.
로히트 공법이 단가가 많이 나가서 다른곳은 로히트 공법으로 만드는 다른 라인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로히트 공법이란 단계별로 온도차를 두어서 최대한 원료들이 높은 온도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공법입니다.
왜 분유에서 로히트공법이 중요하냐면, 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를 만들기 위해서 저온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모유의 60~70%는 유청단백질성분과 20~30%의 카제인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중 유청단백질성분은 열에 민감해서 높은온도에서는 변형되어서 아기몸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 되기 때문에, 얼마만큼 적은 열을 가하여 처리하느냐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로히트 공법으로 만들어진 분유는
  1. 유청단백질의 열변성 최소화로 단단한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2. 칼슘카제인의 열변성 최소화로 유아의 뼈 발육성장에 기여
  3. 분유를 탓을때 아이가 먹기 좋도록 용해도가 향상 됩니다.

국내유일 강원도청정 1등급1A원유를 100%사용하는 좋은 분유라니 먹일만 하겠죠?ㅋㅋ


파스퇴르 분유로 바꾸기로 결정하고 봤더니 파스퇴르 분유도 참 종류가 많습니다.
가장 많이들 먹이시는 것을 보니 프리미엄 위드맘, 프리미엄 그랑노블, 아토피에 좋다는 누셍산양분유 이렇게 3가지를 가장 많이 먹이고 있던데, 누셍산양분유는 산양유의 성분이 들어가서 아토피와 피부염등 잠재적인 알레르기 환자들에게 매우 좋은 효과를 보았다고 하는군요.


김군의 과연 무었을 먹여 줄까 고민하다가 프리미엄 위드맘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파스퇴르분유의 종류도 참 많은데.. 무었을 먹일까 정말 고민 많이 되더라구요.
우리 예준이를 위한 선택은 프리미엄 위드맘~ 황금변+장건강+두뇌발달+면역 성분이 들어 있다는군요.
위드맘만 있는게 좀 그렇군요. 위드파파 이런건 없을까요? 요즘육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아버지 들도 많은데 말이죠. ㅋㅋ 농담 입니다. ^^:

로히트 공법으로 만들어 졌는 마크가 선명하군요. 파스퇴르는 우유도 로히트 공법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성인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국내 최대의 초유 함량과 초유 면역성분이 강화되어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고 국제기구의 권장량을 최대 충족하는 프리미엄 위드맘.
아이들의 성장에 좋은 모유 유청 단백질의 주성분은 알파락트알부민이 들어 있습니다.
알파락트알부민을 어릴적에 섭취를 하면 알레르기 개선에도 무척 좋아서 잠재적인 알레르기성 질환의 개선과 요즘 한창 문제시 되고 있는 아토피증상도 완화가 될수 있다는군요.
물론 치료나 그런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에 의존 할수는 없지만, 발생 확률을 줄여 줄수 있다니 참 좋죠?^^

아이들의 장건강을 위한 영양설계로, 부드러운 배변과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잠 못이루는 이유중에 하나는 배가 아파서 자꾸 보채고 하는 경우도 생기거든요.
내 아이를 리더로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를 위해 아이에게 주고 싶은 많은 영양소를 담고 있는 프리미엄 위드맘
두뇌 발달과 면역기능 강화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니 김군이 예준이에게 주고 싶은 그런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군요.

요즘 한창 크려고 그러는지 참 많이도 먹는 우리 예준이.
지금이 160일정도 된 시점이니까, 아직까지는 분유가 주식이라 분유에 참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좋은 것을 처음부터 먹여 주어야 좋은 항체나 두뇌 발달에 좋을텐데 말이죠.

내 아이에게 최고의 것만을 주고 싶어 하는 것은 어느 부모나 다 같은 마음이겠죠?
저도 그런 부모 중에 한 사람이 되고 보니 이런저런 걱정이 앞서고, 여러가지를 비교 하면서 아이에게 주게 되더라구요. 조금더 먹여보고 얼마나 바뀌고 있는지 살짝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