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BBS케어,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관리도 하고 얼굴마사지도 해보자.

반응형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관리도 하고 얼굴마사지도 해보자


초음파 마사지를 알고 계십니까? 여성분들은 피부 관리 샵에 가셔서 해보신 경험들이 있으셔서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 됩니다.
전 초음파 ~ 하면 우리 예준이 배속에 있을때 찍었던 초음파 사진 밖에 생각이 나지 않는데 말이죠.^^;
초음파를 이용하면 초음파의 진동과 온열작용 및 세정 작용의 클린징 효과로 피부개선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 만나볼 제품은 벤처소비자 서포터즈에서 받아온 비비에스케어의 BBS PLUS시리즈 제품입니다.

비비에서케어는 이미 여러가지 제품의 테스트와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많은 제품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이번 벤처소비자 서포터즈에 나온 제품은 사실 제가 받아온 이 제품이 아니고 여러가지 편의 기능이 있는 신모델 이었던것 같은데 갑자기 마지막 순간에 BBS플러스 제품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머 여러가지 사정이 있었을 태니 일단 패스.
박스의 크기는 서류크기 정도 입니다. 특별히 무겁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에 쉽게 들고 다닐수가 있어요.
고로 하나 사들고 집에 들어가시면 아내분에게 사랑 받겠죠?ㅋㅋ

박스를 오픈한 모습. 중간에 보이는 작은 박스는 어뎁터가 들어 있습니다. 신형제품군은 충전이 가능해서 충전용거치대가 따로 있고 완충하면 4시간 정도를 쓸수 있다는군요. BBS플러스 제품은 충전 기능은 없기 때문에 어뎁터에 꼭 연결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우측에 보이는 것은 전용젤 입니다.

꼭 치약처럼 생긴 이것은 초음파 피부관리를 할때 꼭 필요한 젤 인데요. 이게 없으면 손상이 간다고 하는군요.
혹시 임산부가 초음파 검사를 할때 따라가본 경험이 있거나 처음파 검사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쉽게 이해가 가실겁니다.

바로 이것이 초음파 젤 이에요. 투명한 젤리형태이고 미끈거리는 느낌 입니다.
초음파를 이용할때 사용하는 병원의 젤도 이와 비슷하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제가 받아온 BBS플러스 제품은 2가지 제품군으로 나뉘는 데요. 하나는 얼굴을 집중케어 할수 있는것과 다른 하나는 바디를 케어 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제가 받은것은 얼굴을 케어 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코와 인중 사이인 T존과, 턱 부분의 U존을 케어 할수 있는 제품.

기기의 위쪽으론 금속 형태로 된 부분이 작게 돌출되어 있는데 이곳으로 초음파가 나와서 케어를 할수 있게 되는것 이라는군요. 아래쪽에는 어뎁터를 연결할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기능은 없기 때문에 어뎁터를 연결하면 파워 부분에 불이 들어 오고 T존과 U존부분을 선택해서 눌러주면 해당 기능쪽에 불이 들어 오게 됩니다. 기능을 정지시키는 버튼이 그 밑에 있구요.
사실 저 버튼만 가지고 작동유무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작동이 제대로 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작동을 시키고 손을 대어 보니까 잠깐씩 찌릿한 기운이 느껴지던데 젤을 바르고 작동을 시켰을 때는 그조차도 잘 느껴지지가 않아서 그냥 쇠막대기로 문지르는 느낌밖에는 받지 못해서 좀 아쉽습니다.
다른 초음파 기기도 그런지 모르겠어요. 하긴 아내가 예준이때 초음파 받을때도 별다른 느낌은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근대 제대로 작동을 하고 있는건지 잘 몰라서 아쉬웠습니다.

사실 이제품에 대해서는 제대로 설명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설명서에 의지하면서 작동을 시켜 봤는데요, 초음파 기기를 사용하면 겉피부와 속피부를 동시에 케어해 주기 때문에 화장을 하면 화장도 잘먹고 그렇다는군요.
아내가 몇일써 보더니 제대로 작동하는건지 잘 모르겠다면고 하긴 했는데, 워낙 체험기간이 짧아서 효과를 장담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ㅎㅎ
피부관리실에서나 받던 비싼 초음파 관리를 집에서 직접 할수 있다는것은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가끔 아내에게 마사지를 해 주면서 사랑받는 남편이 되어야 겠습니다.^^

BBS케어 시리즈를 더욱더 알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가시면 좀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