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아레나폰 '3人3色' 멀티미디어 마케팅 공개

반응형

아레나폰 '3人3色' 멀티미디어 마케팅


엘지의 끊임없는 마케팅 행보속에 아레나가 약진을 하는군요. 주위에 IT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아레나 폰에 관해 물어오기 시작했습니다.ㅎ

지난 24일 쿠키폰의 귀여움을 벗어던지고, 아방가르드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나타난 아레나 CF광고를 시작으로 어제 7월 1일 부로 새로운 CF가 등장 했습니다.

바로 다니엘 헤니와 , G드래곤을 앞세운 CF가 방송을 타게 되었습니다. 이미 아레나 블로거 간담회때 부터 소개가 되었지만, 공개를 하지 말아달라는 LG측의 요청으로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이제 본격적으로 아레나 폰의 특징을 3가지의 앵글로 잡아서 광고를 하기 시작한것 입니다.

아레나폰 블로거 간담회장에서 만난 3인의 아레나 광고모델

김태희, 다니엘 헤니, G드래곤 이 펼쳐보이는 3색의 이야기.
아레나 폰의 혁신적인 3D S-class를 대표하는 김태희씨를 필두로 ,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G드래곤을 통해 모바일 돌비를 채용한 아레나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사이언의 새로운 얼굴이된 다니엘 헤니를 통해선 최고의 화질로 만나는 영상및 화질을 소개합니다.
아레나폰 얼마나 삼성과 아이폰의 공세속에서 선전을 펼쳐줄지 모르겠으나 김군은 무척 갖고싶은 폰입니다.
구형 아이폰 보다는 말이죠.. WIFI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ㅎㅎ.

스마트폰은 LGT의 OZ를 이용한 서비스를 할때가 가장 가격대비 효율을 낼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 WIFI가 개방되지 않은 모바일에서는 말이죠.아레나폰에 내장된 구글 맵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무선 인터넷 접속으로 블로깅을 하거나 웹사이트를 접속하는등 LGT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말 편리한 무선 인터넷 생활을 즐길수 있답니다.
OZ의 서비스를 이용할때는 'OZ 무한자유 요금제'가입은 필수 랍니다~
OZ 무한자유 요금제는 한달 6,000원 정액 요금이고 , 1기가패킷까지는 아~무 추가 요금없이 이용가능 하거든요. 전 내주위엔 서비스를 거의 매일 이용하고 블로그도 수시로 들어와 보는데 아직 돈을 더 내라는 이야기는 없군요..ㅋㅋ

저보고 엘지쪽 이야기를 잘 안다고,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제가 소스를 받을수 있는 스파이를 심어 놓은데가 엘지라서.. ㅋㅋㅋ 사실 KTF나 SK쪽에 아는 분이 있거나 저런 이야기를 들을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그쪽이야기도 가감없이 잘 올려드렸을텐데 말이죠..^^
3인이 펼쳐주는 아레나 폰의 이야기 한번 감상해 보아요~
개인적으로 전 '나는 아뤠나~'라고 말하는 헤니씨가 참 좋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