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 만원으로 즐기는 무선인터넷과 문화생활
한달에 문화생활 얼마나 즐기고 계십니까?^^예전에는 영화며 쇼핑이며 할인되는 이통사의 서비스가 많았는데, 하나둘씩 축소되거나 사라져서 요즘은 거의 혜택을 못 받는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건데, 우리나라 인구에 비해 책을 읽는 사람이 적어 진건 사실이지만, 아직도 책을 갈구하고 책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역시 디지털화 된 생활을 살고 있지만, 양장본으로된 책 한권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LGT의 무선인터넷 OZ에서 아~주 매력적인 상품이 하나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월 만원으로 무선인터넷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상품이 출시가 되었죠. OZ&JOY!
OZ를 제가 쓰고 있지만 참 좋아요. 길을 모르면 길도 찾고 요즘처럼 비가 오락가락 할땐 아침에 간단히 날씨 소식도 볼수 있고 활용하기에 따라선 정말 숨어 있는 컨텐츠가 많더군요. 전 주로 제 블로그를 모니터링 하는데 사용 합니다.ㅎㅎ
컨텐츠 활용기에 관해선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Z 사용기는 제 블로그 곳곳에 숨어 있으니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하하
OZ&JOY의 상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월 만원에 영화표2장 혹은 도서구매권 혹은 편이점 구매권.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영화, 도서 혹은 편의점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OZ무한자유 요금제가 원래 6,000원 이니까 4천원만 더하면 최대 월 24,000원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거죠.
완전 놀라운 혜택이에요. 4천원만 더하면 영화예매권 2장을 더 받을수 있으니 말이죠.
OZ사용자만 받을수 있는 혜택이라는것이 아쉽지만.. 김군처럼 OZ를 쓰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군요.
전 YES24에서 쓸수 있는 도서 구매권을 주는 OZ& 북 상품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매달 한두권 정도 받아서 블로그 나눔으로 쓰려구요.
각 상품을 개별적으로 묶을수도 있습니다만.. 각 서비스마다 5천원씩의 추가 요금이 들어 갑니다. 전부 다 서비스를 신청했을때 2만4천원의 이득이 생기는 군요.
한가지 아쉬운게 영화표는 2장을 주지만 동시에는 쓸수 없다는군요. 2명이 갈경우 1장은 돈을 주고 사야한단 말씀. 그리고 각각 제공되는 혜택은 가입일로 부터 1개월씩의 유효기간을 갖습니다. 누적은 안되고 소멸되며 1개월이 지나면 다시 1개월짜리 혜택이 생긴다는거죠.
장마가 되서 비가 오락가락 하고 있지만 이제 곧 휴가를 떠나는 분들로 고속도로가 또 한바탕 전쟁터가 되겠군요. OZ&JOY를 이용해서 책한권 장만해서 가면 조금은 덜 지루한 여행이 될수도 있겠군요.^^
오늘 동시나눔 포스트도 올려야 하는데 ... 이러고 있습니다..ㅋㅋ
오늘 동시나눔 포스트도 올려야 하는데 ... 이러고 있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