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대한민국 임산부의 마음을 열어라, 맘스맘 수원점 확장 오픈

반응형

대한민국 임산부의 마음을 열어라, 맘스맘 수원점 확장 오픈

엊그제 문자로 맘스맘 수원점이 확장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맘스맘 수원점을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일산점 방문이 거리상으로 조금 부담이 있어서 조금더 가까운 수원점을 단골매장으로 삼을 심산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전하기 전에는 아주 작았는데 바로 옆 프레벨 건물 1,2층으로 확장 이전해서 무척 넓어 졌습니다.

항상 입구를 찍는것을 깜빡 잊어 버리는군요.. ㅡ.ㅡ;;
입구에는 나무로 계단을 만들어서 편안해 보이고, 유모차를 끌고도 쉽게 오르내릴수 있도록 계단옆에 비탈길이 있습니다. 위 사진은 맘스맘 수원점 매장 안에서 밖을보고 찍은것 입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깔끔하고 창이 넓어서 굉장히 밝은 분위기 입니다.

기본적으론 맘스맘 매장에서 파는 물건들은 다 같아요. 이전에 수원점은 작아서 가져다 놓지 않은 물건들이 많던데 확장이전하면서 물건이 많아 졌습니다.

전에 갔을때는 못봤는데 아기욕조가 새로운 모델이 하나 있더군요. 굴곡이 지어져 있어서 아이를 눞히거나 아기가 앉아 놀기에도 편해 보이더군요. 가격은 안써있어서 못 봤는데 크게 다른 기능이 없으므로 다른욕조와 별반 다르지 않을것이라 추측 됩니다.

한켠에 마련된 유명브랜드 코너 입니다. 오픈기념으로 세일을 많이 하고 있다는데, 김군은 가격을 봐도 잘 모르겠더군요. 이쪽은 제가 사려고 하는 물건들과는 거리가 멀어서요.^^;

아이들을 위한 봉제 모빌.
요즘은 저렇게 단색 모빌들을 많이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검정과 흰색으로된..
음.. 김군네도 단색 모빌을 DIY하였습니다.

천연재료로만 만들었다는 과자와 사탕들.
김군은 이런거 잘 안먹기 때문에 별반 끌리지 않던데.. 과자 하나까지도 이렇게 세세하게 신경써야 좋은것을 먹일수 있는 시대가 참 안타 깝군요. 음식으로 장난질이나 치고 말이죠. 쯧

김군이 직접본 유모차 중에는 가장 비싼것 입니다.
09년 신상 스토케 유모차. 소비자가 160만원대.. 회원가 136만원대.. 워.. 정말 비쌉니다.
어렇게 비싼 유모차에 김군의 아이도 태워주고 싶지만.. 정말 억소리나올 가격이 군요..
김군의 월급봉투는 아주 얇디 얇답니다.ㅋㅋ

이 유모차는 상당히 특이 하던데 앞 뒤로 2명을 태울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음.. 좌석을 2가지로 쓸수 있는것도 같던데.. 굉장히 신기하고 예쁜색의 유모차.
필엔테드 제품이구요. 소비자가 90만원대.. 회원가.. 79만원대 입니다.. 역시 비싼 유모차중에 하나.
그러니 저렇게 매장 최 전방에 전시가 되는것 이겠죠?ㅋ

아이들을 위한 천연재료의 보리차 입니다. 맘스맘 매장 어디에서나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저것 사서 드셔보신분 계시려나요? 맛이 상당히 궁금 하더군요. 드셔보신분 좀 알려주세요~

아이들을 위한 치코사의 선글라스 입니다. 이제 여름이 가까워 와서인지 이런게 많이 있더군요.
가격은 3~4만원대. 개월수에 따라 여러 사이즈가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매장 한켠에 마련된 묶음 판매용 전시 매대. 묶음상품을 구매하시면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라곤 하지만 쓸대없이 많이 사게 되는 경우도 발생할수 있습니다.ㅋㅋ

2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유모차 케리어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직접 타볼수도 있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알려주니까 이것 저것 물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차에다 붙일 스티커를 사려고 했더니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인터넷에서 주문해야 겠습니다.


아이들 장난감이 있는곳을 지나시면 한쪽에 꽉찬 유모차와 카시트 등을 만나 실수 있습니다.
전시된 물건이 상당히 많으니 직접 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내요.
각격대가 다양하니 필요하신 제품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김군은 이븐플로의 바스킷형 카시트를 사려고 했더니 여긴 없더군요. 전에 일산에서는 보았는데..
가격대비 훌륭하다는 추천을 듣고 구입을 하려 했는데.. 인터넷으로 사야 겠습니다.

범퍼침대를 사야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눈 앞에 나타난 자동 흔들 침대~ 가격이 17만원대 후반 입니다.
요거 하나 살까 고민중 입니다. 보행기는 필요 없다는 의견이 지베적이라.. 위험하기도 하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는 팔랑귀인 김군은 보행기에 대한 생각은 접어 버렸습니다.^^

매장을 확장 이전 하면서 상품수도 크게 늘고, 쇼핑이 편해지기는 했습니다만 주차가 역시 문제 입니다.
지하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김군처럼 SUV를 가지신 분들은 들어갈수도 없고.. 건물앞에 있는 주차 공간에는 4대정도가 전부라서 주변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이것도 쉽지는 않더라구요.
한쪽 입구는 완전히 봉쇄해서 차가 빠지면 다른차를 주차 할수는 있긴 하지만, 쇼핑하는동안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주차 때문에 후한 점수를 주기는 좀 어려운 매장 입니다. 일산은 완전 널널한데 말이죠.
그래도 가까운곳에 사시는 분이라면 일산 매장까지 가지 않아도 편리한 쇼핑을 할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