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를 지켜줄 명품 장갑 헤스트라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다양한 제품들이 필요하지만 손을 보호하해주는 장갑은 거의 필수품입니다. 여름에도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는 빠질 수가 없어서 4계절 모두 활용하는 아이템이라 상황에 따른 장갑을 구비해 두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죠.
보통 가성비로 장갑을 구입하는데 아웃도어 활동을 좀 하다 보면 가성비보다는 기능과 미적 완성도를 따지면서 구입하게 되는데요. 스웨덴 명품장갑 헤스트라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하는 명품 장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헤스트라는 국내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장갑에 조금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평이 좋은 브랜드입니다. OEM으로 대량 생산을 하기보다는 스웨덴 공장에서 한 땀 한 땀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서 금세 동이 날 정도로 소량 생산되기도 하고요.
헤스트라 제품들은 사용하본 사람들은 명품이라 부를 정도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데요. 패키지 박스도 무척 고급스럽게 제공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면 헤스트라의 철학이 담긴 브랜드 소개와 함께 간단히 제품 소개가 있는 팜플렛이 들어 있습니다. 저에겐 낯익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마니아층에는 튼튼하고 품질 좋은 장갑으로 추천받는 제품이더군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스트레치 라이너인데요. 장갑 자체는 굉장히 얇고 가볍습니다. 동계에는 이너 장갑으로~ 그 외에 3계절용으로 사용하면 딱 좋을 스타일~
고어텍스라 땀배출이 용의해서 여름철 캠핑이나 낚시에도 좋을 듯싶습니다. 낚시나 캠핑에도 가볍게 낄만한 장갑이 필요한데 매번 막장갑을 사용해서 불편했는데 가볍고 얇아서 아주 편할 것 같습니다.
바닥면에 그립을 높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그립감이 아주 좋은데요. 보통 캠핑 나가면 스트링을 많이 잡는데 Grip 코팅이 되어 있으니까 미끄러지지 않고 아주 좋더군요.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가 되어 있어서 동계에 이너장갑으로 활용해도 훌륭한데요. 아무래도 겨울철에는 보온에 신경 쓰는 외부 활동이 많은데, 아주 제격이겠어요.
손목까지 올라오는 타입이라 효과적으로 바람을 막아주기 때문에 저는 주로 낚시할 때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얇은 장갑들은 등산이나 라이딩할 때 많이 사용하는데, 실착 해보면 편안한 착용감과 감촉이 돈값을 하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느낌의 장갑이라 터프한 활동보다는 라이트하게 움직이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진가가 나타날 것 같은데 가볍게 움직여야 하는 라이딩이나 특히 등산할 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감성을 한스푼 더해줄 헤스트라 텀블러를 함께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딱 좋은 보냉이 가능한 텀블러입니다.
h2go HWAII 보이저와 콜라보한 것 같은데 에이치투고 하와이 보이저 텀블러는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도 가능한 740ml의 넉넉한 용량을 가진 텀블러인데요. 핸드캐리가 가능한 손잡이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스탠리 텀블러를 주로 사용했는데 스탠리는 좀 뚱뚱한 스타일이라 휴대가 좀 불편한 감이 있는데 아웃도어에 쓰니까 딱 좋더라고요.
흔히 장갑은 소모품이라 생각해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아웃도어 활동할 때 손을 보호하는 장갑도 중요한 장비라 신경을 써주는 게 좋습니다. 어떤 장비든 편의성이나 디자인 등 만족감에 기꺼이 지갑을 열게 되는데 헤스트라 장갑을 직접 사용해 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라인의 장갑도 하나 구입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헤스트라 공홈에서는 한국으로 배송은 안되지만 아래의 공식몰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국 공식몰에서 구입하면 정품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도 함께 배송되니 가정의 달에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의 선물로 장만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