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직장인의 피로회복을 돕는 마시는 침향 선물로도 좋다

반응형

이제 침향은 환 대신 액상으로 가볍게

 

 

바쁜 직장인은 물론 하루가 짧은 수험생들이나 부모님들까지 현대인이라면 피로를 달고 사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피로회복과 활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법이 동원되고 있는데요. 저도 요즘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면서 월화수목금금금인 시간이 길어지면서 피로해소에 관한 관심이 많은데 마시는 침향이 있어서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마시는 침향 박스 내용물

침향은 경옥고와 공진단과 함께 자양강장제로 사랑받아왔는데요. 침향이 훨씬 폭넓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맹신할 것은 아니지만 호흡기질환이나 위궤양이나 식도염같은 염증성 질환에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남성의 생식능력과 간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병을 낫게 한다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될 듯.

 

숙면을 돕는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마시는 침향 박스 상단 표기

침향이 좀 생소한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 침향은 왕들의 자양강장제로 사용될 정도로 경옥고 혹은 공진단과 함께 자양 강장제로 널리 사랑받아 왔습니다. 보통 환으로 나온 제품들이 많아서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액상 타입이라 편한 것 같아요. 

 

종근당에서 나온 제품이니 믿을만 하기도 하고요.

 

 

 

마시는 침향 패키지 박스 이미지

박스도 작고 강렬한 색이라 뭔가 마음에 드는데요. 한 박스가 14병으로 1달분 정도 됩니다. 귀여운 일러스트가 뭔가 마시면 힘이 불끈불끈 솟을 것 같은 느낌이죠?ㅋㅋㅋ

 

침향뿐만 아니라 활력과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 녹용 마카 등 총 17가지의 원료를 꽉꽉 눌러 담았고 사양벌꿀을 넣어 인위적이지 않은 맛있는 단맛을 추가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마시는 침향 책상위에 둠

이렇게 보니까 보통 약국에서 판매되는 앰플 형태의 제품과 비슷한 느낌 입니다. 고급스럽게 담아 주고 있어서 주변 지인들에게 한 병씩 나눠주면 참 좋아라 하더군요. 직장동료들에게 선물로 한 병씩 돌리면 사랑받는 사람이 되겠죠? 저는 요즘은 상사들보다 후배들이 더 많은데 후배들이랑 면담하면서 한 병씩 주면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마시는 침향 응원 메시지

패키지가 작은 편이라 책상위에 올려두고 먹어도 좋은데요. 한병 한병 꺼낼 때마다 응원의 메시지가 나와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물론 뒤쪽은 보이지 않으니까 뒤에 것 꺼내 먹으면 앞으로 살짝 빼놓는 센스가 있어야 하긴 하겠네요.

 

한 줄에 7병씩 총 14병이 들어 있습니다.

 

 

 

마시는 침향 앰플

약국에서 판매되는 앰플 정도로 생각하면 되는데 사이즈는 여성분들 립스틱보다 살짝 큰 정도라 휴대에도 부담이 없긴 합니다. 쉽게 깨질 것 같진 않지만 유리병이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보다는 집이나 회사에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잘 보여야 빼먹지 않고 먹게 되기도 하니까요. 

 

 

 

반응형

 

 

 

마시는 침향 앰플 꺼내는 방법

전 요즘 새로운 프로젝트 때문에 거의 집에서는 잠만 자고 나오는데 아침마다 챙겨먹고 있습니다. 플라시보 효과일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개운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마시는 침향 앰플 오프너

앰플은 뚜껑을 밀면 쉽게 열수 있는데 밀리는 부분이 짧으면 힘이 많이 들어가거든요. 앰플 오픈을 도와주는 연장 오프너가 들어 있어서 쉽게 열 수 있는데 이게 없으면 사무실에 굴러다니는 집게나 병따개를 사용해도 됩니다.

 

 

 

마시는 침향 개봉

보통 생 침향을 씹어 먹거나 환으로 먹는데 액상이라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약간 한약 냄새가 나긴 하지만 맛은 쓰지 않고 괜찮아요. 20ml라 한입에 털어 넣기도 좋고요.

 

이런 영양제들은 원료의 원산지가 중요한데 인도네시아산 침향, 국내산 홍삼, 러시아산 녹용, 페루산 마카 등 제대로된 원산지 원료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침향과 궁합이 좋은 재료들이라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마시는 침향 마시는 방법

직장인이나 수험생뿐만 아니라 육아와 가사에 지친 여성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와이프에게도 건네 주었더니 은근 좋아하네요. 보통 와이프에게는 소홀하기 쉬운데 챙겨주고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한통 사서 내 몸도 챙기고 와이프에게 점수를 따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침향만 먹으면 좀 쓰기도 하고 환형태의 제품들은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활력도 챙기면서 가볍게 먹기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비타민 같은 제품들은 주변에 나눠저도 별로 반응이 없는데 이런 앰플 제품들이 은근 고급스러워서 주변에 주면 참 좋아해서 주변에 챙겨 줄 때도 기분이 좋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조금씩 피로가 쌓이는 계절인데 종근당 마시는 침향으로 활력 케어 해보세요.

 

>> 종근당 마시는 침향 보러가기 <<

 

 

- 이글은 제조사의 제품 지원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